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강남 임플란트 치과 선택의 기준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아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때문에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고,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하는데요, 일상생활을 살아가면서 치아건강을 제대로 챙기기란 사실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치아 관리 소홀로 인해 질환이 생기거나 노화에 의해 자연스럽게 치아를 상실하게 될 경우, 음식을 제대로 씹지 못해 영양소 불균형이 생길 수 있으며 발음을 제대로 하는 것도 어렵게 되어 자신감 하락까지 올 수 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상실한 치아를 대신하는 임플란트’ 시술을 알아보고 계시는데요, 임플란트 시술을 시행하는 치과는 매우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신중하게 치과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이 좋은 치과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의료진의 실력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또한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여러 분야에 걸쳐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2.    첨단 디지털 장비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이 가능합니다.

 

3.    철저한 계획과 가이드 제작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이며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확한 위치에 적은 절개로 식립을 합니다. 절개 부위가 작기 때문에 환자의 빠른 회복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4.    병원의 시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오로지 임플란트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전용 수술센터가 있습니다.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고 보다 안전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5.    철저한 감염관리

치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다름이 아닌 청결과 감염관리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미국 CDC(질병통제예방센터)의 기준에 근거해 철저한 10단계 감염관리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치과치료에 필요한 모든 기구뿐만 아니라, 환자분이 치료를 받는 진료 체어, 정수 시스템, 진단장비, 수술방 관리 등 전문지식이 포함된 위생 감염 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하여 세척, 소독, 멸균 및 기구 관리, 보관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임플란트 식립은 절대 간단하지 않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임플란트 분야에서 검증된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