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청담동 치과, 나에게 꼭 맞는 곳을 찾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우리의 치아는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우리의 모든 신체 부위는 태어나는 순간부터 마지막 순간까지 천천히 노화가 진행됩니다. 치아도 마찬가지인데요, 치아는 노화에 치명적인 부위 중 하나입니다. 치아를 상실하게 되면 음식을 제대로 씹어서 삼키는 것이 어렵게 되며, 이는 곧 영양소 불균형, 기억력 감퇴, 전신질환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임플란트나 틀니 등의 치료법을 이용해 상실된 치아를 대체하곤 합니다. 임플란트는 틀니에 비해 수명이 길며, 저작력도 더 높고, 튼튼하기 때문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임플란트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떤 위치이든 식립이 가능하며 전체 치아를 상실했더라도 모든 부분에 식립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구강상태에 따라 방법과 종류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치과에 내원하시어 1:1 상담 받아보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치아 상실의 원인이 치주 질환인 경우!

뼈의 양을 먼저 체크해야 합니다. 임플란트는 뼈의 양이 충족되어야 튼튼하고 완성도 높게 식립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잇몸뼈의 양이 부족하다면 뼈이식을 선행한 후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경우 내원해 주시는 모든 환자분들에 대해 정밀검사를 진행하며 이식 유무를 결정합니다.

 

 

잇몸뼈를 이식하지 않고 무리하게 임플란트를 진행할 경우, 임플란트가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단단하게 고정되지 않고 계속해서 흔들리거나, 매식체 탈락 등의 이유로 인해 틈에 이물질이 끼기도 쉬워지며 임플란트 주위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 받아야 하는데 시간이 나지 않는 분!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치료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치료를 완성하기 위해 발치 후 즉시 식립 또는 이미 발치된 공간에 임플란트를 당일 식립하고 3D 보철 스캔을 이용해 임시 보철물을 제작하여 빠르게 치아의 기능을 회복하는 당일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일 임플란트는 진단 단계에서부터 첨단 디지털 장비들을 이용해 세세하게 환자의 구강상태를 살핀 후 3D 모의수술을 진행합니다. 그 결과들 중 최적의 결과를 토대로 수술 유도 장치인 가이드를 제작합니다. 실제 수술 시 이 가이드를 이용하면 절개 부위를 적게 하여 드릴링으로 식립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시간효율은 높이고 부작용과 출혈은 줄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성공률과 수명을 늘리기 위한 맞춤 임플란트 제작!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분들께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개원 이래 14년간 한자리를 지키며 29,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믿을 수 있는 치과,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