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하루만에 끝나는 당일 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장기치료로 유명한 임플란트, 긴 치료 기간 때문에 쉽사리 치과에 내원하지 못하고 임플란트 치료를 미루고 계시는 분들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평균 6개월이 소요되며, 그 기간 동안 10번 내외로 치과에 내원해 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부담스러운 시간과 횟수인데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빠르고 안전한 '당일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첨단 기술력으로 이렇게 빠른 치료가 가능한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역시 안전하고 빠른 당일 임플란트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당일 임플란트가 정확히 어떤 것일까요?


임플란트의 치료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치료를 완성하기 위해 발치 후 즉시 식립 도는 이미 발치된 공간에 임플란트를 당일에 식립하고 3D 보철 스캔을 이용한 임시 보철물을 제작하여 빠르게 치아 기능을 회복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이렇게 빠른 치료가 가능한 이유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당일 임플란트는 진단 단계에서부터 첨단 디지털 장비를 통해 정확한 분석과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수술을 진행하고 모의수술 결과 중 가장 최적의 결과를 토대로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합니다. 실제 수술 시 이 가이드를 사용하면 정확한 위치에 드릴링을 통해 최소절개로 식립이 가능합니다. 드릴링을 이용한 식립은 출혈과 부작용의 위험이 적어 환자분의 회복도 더욱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모든 임플란트 수술을 임플란트 전용 수술센터에서 진행합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는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임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술 전후로 환자분의 심신을 안정시키기 위한 당일 입원실(회복실)을 운영 중이며 전담 간호 인력이 항상 함께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수술과 회복이 가능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당일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앞니 임플란트, 어금니 임플란트, 뼈이식 임플란트 등 고난도로 불리는 수술까지 여러 차례 성공적으로 해내며 수술적인 부분에서 실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개원 이래 14년간 한자리를 지키며 29,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 왔습니다.

 

 

치아를 상실하고 오랫동안 방치하면 주변 치아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잇몸뼈의 소실까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치료를 미루셨다면, 이제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당일 임플란트를 통해 빠르게 치아를 되찾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