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앞니 임플란트, 심미성을 위해 재료부터 차별화 두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우리의 치아는 모두 중요하지만, 특히나 앞니는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데 꼭 필요한 치아입니다. 앞니를 상실했을 경우 좋은 인상을 남기기도 어렵고, 제대로 발음하기도 어렵기 때문에 자신감 하락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음식물을 섭취할 때 음식을 작게 베어 무는 역할을 하는 치아이기도 하기 때문에 앞니의 부재는 기능적인 부분에서나 심미적인 부분에서나 매우 치명적일 수 있겠죠,

 

 

앞니를 상실하셨다면 미루지 말고 빠른 시일 내로 치과에 내원하시어 임플란트 치료를 받는 것이 좋은데요, 앞니는 다른 치아들보다 더욱더 심미성을 고려해서 치료해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앞니 임플란트는 심미성을 위해 사용하는 재료에서부터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임플란트 보철물의 경우 세라믹이나 타이타늄을 원재료로 한 기둥을 사용하여 잇몸에 지지대를 세우고 내부는 강도가 높은 금속 재질로 이루어진 지대주를 세워 고정합니다. 그리고 크라운을 장착해 임플란트를 완성하는데요, 앞니 임플란트의 경우는 내부와 외부 모두 세라믹이 원료로 된 보철물을 세웁니다.

 

 

세라믹을 이용한 보철물이 가장 본연의 치아색에 가깝고, 자연스럽기 때문입니다. 세라믹을 원재료로 한 보철물은 빛의 투과성이 높고 자연스러워 앞니 임플란트 시 많이 사용되는 보철물입니다

 

 

심미성만 고려하다가 기능성을 놓칠 순 없겠죠? 앞니 임플란트는 심미성뿐만 아니라 턱뼈, 잇몸, 보철 3가지 부분의 기능적인 요소도 꼼꼼하게 고려해서 치료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고난도의 치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앞니 임플란트뿐 아니라, 고난도 수술로 유명한 상악동 거상술도 여러 차례 성공적으로 해내며 수술 분야에서 실력을 입증하고 계십니다.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입니다. 3D 디지털 CT, 3D 보철 스캐너 등 첨단 디지털 장비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이러한 장비들을 통해 보다 세세하게 환자 한 분 한 분 맞춤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환자의 치료 기간을 단축하기 위해 즉시 기능 당일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니를 상실한 채로 오래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치아를 발치하는 당일 잇몸에 보철물을 식립하고 임시 보철물까지 올려 다음날이면 바로 치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루 만에 치료를 끝내는 프로세스 수립했습니다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만족하며, 시간적인 효율성도 높은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앞니 임플란트로 상실한 앞니를 자연스럽고 예쁘게 되찾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