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즉시기능 임플란트, 보다 빠르고 안전한 시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영구치를 정말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너무도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우리는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노화, 질환 등에 의해 치아를 상실하게 되는데요, 이 상태를 방치하게 되면 음식을 제대로 씹지 못해 영양소 불균형이 오는 것은 물론이며 제대로 발음을 하기도 어려워 자신감 하락도 생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치과에 내원하시어 임플란트 치료를 받고 계시는데요,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와 거의 흡사한 저작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관리를 잘 해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수명도 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평균 치료 기간이 6개월 이상 걸리는 장기치료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하루 만에 임플란트 치료를 마친 뒤 바로 다음날 제 기능을 할 수 있는 치료가 있다면 어떨까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즉시 기능 임플란트를 통해 가능합니다!

즉시 기능 임플란트란, 치료에 대한 계획을 수립 후 임플란트 기둥을 식립하고 구강 내 3D 스캔과 보철물 3D 스캔을 이용하여 치아의 기능을 즉시 사용 가능하도록 정교한 보철물을 제작하여 치아의 기능을 즉시 가능하도록 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이 이러한 즉시 기능 임플란트를 성공적으로 해내고 있는 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1.    디지털 장비의 정확한 분석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입니다.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이 가능하여 즉시 기능이 가능한 임플란트 치료 준비와 당일 임플란트 치료가 가능합니다.

 

 

2.    서울대 박사 출신의 풍부한 경험과 협진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3.    개인 맞춤형 진료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함과 동시에 치아의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철저한 계획과 가이드 제작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이며,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확한 위치에 최소절개로 식립하여 환자의 빠른 회복과 즉시 기능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즉시 기능 임플란트, 핵심은 모의수술과 가이드입니다. 실제 수술 전 여러 차례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그 결과들 중 가장 최적의 결과를 토대로 가이드를 제작하여 실제 수술 시 빠르고 안전하게 식립이 가능합니다. 절개부분을 줄여 환자분들은 출혈과 부작용도 적게 수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간단한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실력 있는 의료진, 믿을 수 있는 치과를 찾아 내 원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압구정에 위치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개원 이래 14년간 한자리에서 28,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장기치료로 유명한 임플란트 치료, 에스플란트 치과의 즉시 기능 임플란트를 통해 하루 만에 빠르게 시술받으시길 바랍니다.

언제든 문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