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에서 치과공포증 극복하세요.

 

치아를 상실하게 된다면 어떤 부분이 가장 힘이들까요? 어금니의 경우 음식을 올바르게 씹지 못하여 불편함을 느낄 것이고, 앞니의 경우 발음이 새고 외관적으로 좋지 않아 사람을 작게 만들 것 입니다. 치아가 오랫동안 없는 상태가 지속된다면 다양한 불편함뿐만 아니라 구강에도 악영향을 많이 미치는데요. 대표적으로 몇 가지를 뽑자면 치아가 비어있는 공간이 생겨 서로를 지지하지 못하고 치아 사이가 벌어져 치열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치아를 상실하셨다면 미루지 말고 빠른 시일 내로 치과에 내원하시어 대체재를 찾는 치료를 하셔야 하는데요, 치과공포증으로 인해 쉽게 걸음하지 못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이 현실적인 문제입니다. 치과공포증은 어린 시절 치과치료를 받을 때 느꼈던 공포나 고통 등이 크게 남아서 성인이 된 후에도 쉽게 치과치료를 받지 못하는 것을 말하며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성인들이 치과공포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치과공포증을 앓고 계신 환자분들이 보다 편안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도록 안전한 ‘수면 임플란트’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 임플란트는 ‘의식하 진정법’이라고도 불립니다.

 

 

의식하 진정법을 이용한 임플란트란,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받을 수 있도록 담당 의사가 처방한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주위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임플란트 수술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근육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수면 임플란트의 장점

1.    안정성

마취통증의학과 전담 의료진과 진료 스텝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마취를 제공합니다.

 

2.    첨단 시스템 장비

전문 수술실과 수술 중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완벽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3.    풍부한 임상경험

전문의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관련 논문 발표 등 끊임없는 연구로 더욱 안전한 수술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환자들에게 임플란트 수면마취에 대한 믿음을 주었기에 지금까지 수많은 환자들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개원 이래 14년간 한자리에서 28,000건이 넘는 임플란트 식립 건수를 자랑하며, 현재도 많은 환자들이 수면 임플란트 치료를 원하고 있습니다.

 

 

전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 원장님들이 풍부한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한 분 한 분 정성스럽게 진료하는 치과,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오셔서 치과공포증 극복하고 임플란트 식립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