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청담동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진단 단계에서부터 꼼꼼히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우리는 평균 13~16세에 영구치를 모두 갖게 됩니다. 이 나이 때에 가진 영구치를 노인이 될 때까지 건강하게 사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나이를 먹어감에 자연스럽게 노화가 진행되며, 치아는 노화에 치명적인 신체 부위 중 하나입니다. 손상되거나 상실했을 경우 자연 회복이 불가능하며 반드시 치과에 내원하여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이런 경우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치료법이 임플란트인데요, 임플란트는 치과치료 중 복잡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는 치료로 유명합니다. 때문에 아무 치과나 내원하시면 안 됩니다.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여러 강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여러 첨단 디지털 장비를 이용해 진단 단계에서부터 환자 개개인에게 딱 맞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D CT, 3D 구강 스캐너, CAD/CAM 등 첨단 디지털 의료장비를 이용해 정확한 진단체계적인 분석, 오직 환자 한 분 한 분을 위한 가장 적합한 치료방법으로 부작용이 적은 안전한 진료 시스템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3D 스캔방식으로 편안하게 치아 표면의 굴곡과 질감까지 정밀하게 스캔하고 보철물을 디자인한 후 보철물을 만드는 장비에 정확한 컴퓨터 데이터를 입력해 오차 없는 보철물 제작이 가능합니다. 빠른 시간 안에 스캔과 제작이 완료됨으로 환자의 대기시간과 방문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강점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오직 임플란트 수술만을 위한 임플란트 수술센터가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임플란트 수술에 두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안전한 수면마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식하 진정법이라고 불리는 에스플란트의 수면마취는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받을 수 있도록 환자의 감각을 이완시킨 후 치료를 진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 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등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첨단 장비와 기술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의료진의 실력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넓은 분야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임플란트는 잘 식립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식립 후 관리도 중요합니다. 임플란트 식립 후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임플란트 주변으로 염증이 생길 수 있으며, 힘들게 심은 임플란트 매식체나 보철물이 탈락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모든 임플란트 환자분들께 식립 후 임플란트 보증서를 드리고 있습니다. 꼼꼼한 진단과 식립은 물론이며 수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으신다면,

청담동에 위치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내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