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압구정 임플란트, 치과선택의 기준을 알려드립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아의 건강은 인간의 오 복중에 하나로 꼽힐 만큼 중요한 부분입니다. 영구치를 평생 동안 건강하게 쓸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워낙 긴 시간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노화나 질환에 의해 치아를 상실하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요, 치아를 빈 공간으로 방치하게 되면 영양소 섭취에도 어려움이 있으며, 제대로 발음하기도 힘들어집니다.

 

 

이럴 때 우리는 치아의 대체재로 틀니 혹은 임플란트를 선택합니다. 두 가지 모두 장단점이 있습니다. 틀니는 빠른 시간 안에 치아를 대체할 수 있으며 임플란트 대비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빠르고 저렴하다고 해서 틀니를 사용하시면 장기간 사용했을 시 잇몸뼈의 소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틀니는 아무리 잘 만들어도 자연치아의 20% 밖에 저작력을 끌어내지 못합니다. 때문에 저희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임플란트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란, 인체에 전혀 해가 없는 임플란트 재료가 사람의 턱뼈와 잘 붙는 현상을 이용하여, 충치나 잇몸병으로 없어진 치아나, 사고 또는 종양 등으로 인하여 뼈와 잇몸이 없는 부분에 대해서 미용뿐 만 아니라 기능까지 회복시키는 치료를 말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환자의 잇몸을 절개하고 인공 보철물을 세우고 다시 메꾸고 그 위에 크라운을 씌우는 과정이기 때문에 가볍게 아무 치과에나 방문해서 식립하시면 안 됩니다.

 

 

의료진의 실력이 얼마나 숙달되어 있는지, 어떠한 첨단 디지털 장비가 구비되어 있는지, 병원의 시설은 어떤지 등 꼼꼼히 체크해보셔야 하는데요, 압구정에 위치한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의료진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시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써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계십니다. 또한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여러 분야에서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02. 첨단 디지털 장비를 이용한 진단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입니다.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이 가능합니다. 또한 첨단 장비들을 이용한 진단을 통해 수술 전 3D 모의수술을 진행하며, 수술 결과들 중 가장 최적의 결과를 통해 수술 유도 장치인 가이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실제 수술 시 이 가이드를 이용하여 더욱 빠르게, 정확한 자리에 식립하고 있습니다.

 

 

03. 오직 임플란트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전용 수술센터 운영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임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어지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 보다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모든 임플란트 시술 환자분들께 시술 후 임플란트 보증서를 드리고 있습니다. 진단 단계부터 수술, 그리고 수술 후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책임지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입니다.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으신다면 압구정에 위치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