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부작용은 줄이고 정확도는 높인 가이드 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임플란트 식립은 점점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임플란트는 기본적으로 잇몸을 절개하고, 절개한 내부에 티타늄 소재의 고정 장치를 식립 후 벌어진 잇몸을 다시 메꿉니다. 그리고 그 위에 크라운을 장착하게 되면 비로소 임플란트가 완성되는 것이다 보니 걱정이 앞서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실제로 임플란트는 간단한 시술이 아니라, 출혈과 부작용의 위험도 따르는 수술입니다. 회복이 늦어질 경우 2차 감염에 노출되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들이 걱정되어 임플란트를 미루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임플란트가 꼭 필요할 때 수술을 바로 받지 않고 미루시다 보면 나중에 정말 치료가 필요한 순간이 왔을 때 더 큰 고통과 돈, 그리고 시간이 들 수밖에 없기 때문에 임플란트 치료는 미루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임플란트 출혈, 통증, 2차 감염에 대한 위험성을 낮추고 빠른 회복을 돕고자 개발된 치료방식이 바로 가이드 임플란트입니다.

 

 

가이드 임플란트란, 환자의 구강을 3D CT로 촬영하여 그 결과물을 기반으로 모의 수술을 진행,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데이터로 수술 유도 장치인 가이드를 제작하고 이를 이용해 식립하는 것을 말합니다. 가이드를 사용할 경우 기존의 절개 방식이 아닌 드릴링 방식으로 수술이 진행되는 만큼 환자의 잇몸에 부담을 줄이고 출혈도 줄여 2차 감염으로부터 안전하게 치료가 가능합니다. 출혈이 줄어든 만큼 회복력은 자연스럽게 올라가기 때문에 환자분은 보다 안전하게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선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의료진들이 환자분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빠르며 정확한 임플란트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오직 임플란트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전용 수술실을 운영 중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센터에는 수술 전후로 환자분들의 심신 안정을 돕기 위한 당일 입원실(회복실) 또한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는 한번 식립했다고 끝이 아니라 사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임플란트 보증서를 제공해드리며 다시 한번 사후관리까지 꼼꼼히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개원 이래로 14년간 한자리에서 28,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 온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여태까지의 수술 경험을 임상 데이터로 축척하고, 다음 환자분들에게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받아야 하는데 통증, 감염, 출혈 등이 무서워서 미루고 계셨다면, 통증과 부작용은 줄이고, 시간의 효율성과 정확도는 높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가이드 임플란트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가이드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