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임플란트도 이제는 당일에 가능,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당일 임플란트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라는 말 많이들 들어보셨죠? 현대인들은 학업, 육아, 회사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때문에 대부분의 시술을 '당일'에 끝내고 싶다는 생각이 점점 크게 자리하게 됩니다. 당일 쌍꺼풀, 당일 라식, 당일 미백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당일에 가능한 시술들이 생기고 있고, 이는 실제로 시간은 단축하고 만족감은 높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치과 분야에도 예외는 아니죠. 이제는 치료 기간이 길기로 유명한 임플란트 역시 당일에 가능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와 첨단 디지털 장비를 통해 시간의 효율성을 높이면서 정확도 안전성까지 올린 '당일 임플란트'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일 임플란트란 임플란트의 치료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치료를 완성하기 위해 발치 후 즉시 식립 또는 이미 발치된 공간에 임플란트를 당일에 식립하고 3D 보철 스캔을 이용한 임시 보철물을 제작하여 빠르게 치아의 기능을 회복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위와 같은 빠른 수술이 가능한 이유는 가이드를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당일 임플란트를 진행하기 전에 3D CT와 X-ray 등의 다양한 첨단 디지털 장비를 이용하여 환자분의 구강 상태를 면밀히 파악하고 모의수술을 진행합니다. 모의수술 결과들 중 가장 적합한 결과에 맞추어서 수술 유도 장치인 가이드를 제작합니다. 실제 수술 시 이 가이드를 사용하면 보다 빠르게, 정확한 위치에 최소한의 절개로 식립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이 당일 임플란트를 성공적으로 해내고 있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수준 높은 의료진이 첨단 디지털 장비를 가지고 환자 개개인에게 개인 맞춤형 치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함과 동시에 치아의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당일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앞니 임플란트, 어금니 임플란트, 뼈이식 임플란트 등 고난이도로 불리는 수술까지 성공적으로 해내고 있습니다. 개원 이래 14년간 한자리를 지키며 28,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 왔습니다.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환자 한 분 한 분 정성스럽게 진단하고 있으며, 계획 수립, 수술 진행 그리고 수술 후 관리까지 주치의 1:1 책임제도로 운영하고 있으니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빨리 식립 한다고 해서 단계를 건너뛰거나 꼼꼼하지 않은 거 아닐까”라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모든 단계를 거치되,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기술력과 첨단 장비를 통해 빠르게 진행되는 것뿐입니다.

 

 

시간이 없어서 임플란트 치료를 미루고 계셨다면 이제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당일 임플란트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