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치과공포증을 앓고 계시나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 임플란트로 해결

 

어린 시절 형성된 치과에 대한 무서운 기억, 혹은 잊을 수 없는 통증 때문에 성인이 되고 나서도 여전히 치과를 무서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치과공포증을 앓고 있는 분들이 임플란트 수술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그 공포는 더욱더 클 수밖에 없는데요, 

 

 

치과공포증이 있는 사람도 피할 수 없는 것, 치아의 노화입니다. 노화로 인한 질환으로 인하여 우리는 자연스럽게 치아를 상실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한순간 치아를 상실할 수도 있는데요, 임플란트 수술이 불가피할 때 치과 공포증 때문에 치료를 차일피일 미루신다면 나중에 더 큰 고통과, 돈과 시간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이 조금이라도 편하게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저희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안전한 수면마취 임플란트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의 수면마취 임플란트는 어떤 강점과 이점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사용하는 수면마취는 완전한 수면마취가 아니라 이른바 ‘의식하진정법’이라고 불리는 수면마취인데요,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받을 수 있도록 담당 의사가 처방한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환자는 의식은 있으나 마치 잠을 자는 것처럼 주위의 상황을 잘 기억하지 못해 임플란트 수술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치과 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동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수면마취 전문가와 전담인력, 환자감시 장치와 완벽한 응급장비를 구비하여 안전한 의식하진정법 임플란트를 제공합니다.


에스플란트 의식하진정법을 이용한 임플란트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첫째, 안정성
마취통증의학과 전담 의료진과 진료 스텝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마취를 제공합니다.

둘째, 훌륭한 시스템 장비
전문 수술실과 수술 중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완벽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셋째, 풍부한 임상경험
전문의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관련 논문 발표 등 끊임없는 연구로 더욱 안전한 수술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 공포증이 있거나, 긴 수술시간을 감당하기가 어려우신 분, 또는 고혈압이나 전신질환이 있으신 분, 구토 증상이 심하여 치과치료 자체가 힘드신 분들! 

이제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마취 임플란트를 통해 보다 편안하게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믿을 수 있는 훌륭한 수술실력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임플란트 무서워서 미뤄오셨다면 이제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임플란트를 통해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