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청담동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진료철학

 

영구치를 평생 건강하게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소망이지만 결코 쉽지 않습니다.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노화가 오고, 그에 따른 질병도 오게 되며 치아를 상실하는 상황이 올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아무 치과나 가서 임플란트를 식립하시면 안 됩니다! 

 

 

임플란트는 제대로 식립하고, 사후관리까지 꼼꼼하게 해주신다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임플란트, 어떤 치과에서 시술 받아야 할까요?

 

 

개원 이래 14년간 한자리에서 28,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온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진료철학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 수준 높은 진료를 책임지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개원 이후 지금까지의 환자들의 진료 결과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하여 세계 유수의 학술지에 그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대한민국 치의학 분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나가고 있습니다.

 

 

02. 정직하고 진실된 진료를 선보이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환자분께서 편안하고 아프지 않은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정직하고 진실된 진료만을 선보이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이 되겠습니다.

 

03. 첨단 의료장비와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춘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고가의 첨단 진료장비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현재 전 세계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첨단 덴탈 CT와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하여 환자분 개개인을 위한 맞춤 진료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04. 후학 양성 및 사회 기여와 함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전원 서울대 박사급 의료진으로 구성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사회 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진료철학을 가지고 모든 환자분들을 가족과도 같이 여기며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오직 임플란트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전용 수술센터를 운영 중이며, 수술 전후로 환자분들의 심신 안정을 돕기위한 당일 입원실 (회복실) 또한 운영 중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모든 임플란트 시술 환자분들에게 시술 후 임플란트 보증서를 드리고 있습니다. 꼼꼼한 계획과 수술은 물론, 사후관리까지 책임질 수 있는 치과, 믿을 수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