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앞니 임플란트,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심미성 높게

 

앞니 임플란트는 다른 치아 임플란트보다 더 신경 쓸 것도 많고 섬세함이 요구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앞니는 우리의 치아 중 가장 앞, 가장 중앙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말할 때나 웃을 때, 무언가를 먹을 때 가장 먼저 남에게 보이는 치아이기 때문입니다.

 

 

앞니를 상실하게 되면 제대로 발음하는 것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타인과 대화를 할 때 좋은 인상을 남기기가 힘들기 때문에 자신감 하락도 생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앞니를 상실했을 때 오랫동안 방치하시면 안 됩니다. 가능한 빠르게 치과를 찾아 내원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앞니 임플란트, 일반적인 임플란트처럼 식립하면 될까요? 앞니는 주변 치아와 자연스러운 조화가 중요하며, 잇몸의 형태 또한 고려해야 하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본인의 치아인 것처럼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때문에 앞니 임플란트는 기능성은 물론이며, 심미성까지 고려돼야 합니다.

 

 

그렇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앞니 임플란트는 일반 임플란트랑 어떠한 차이점이 있을까요?
일반 임플란트의 경우에는 세라믹과 타이타늄의 원료로 된 일반적인 기둥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내부는 단단한 금속 재질의 지대주를 세우고 외부는 치아색에 가까운 크라운을 씌워 임플란트를 완성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기둥과 보철 내부에 금속이 있어 자연광 불빛에서 탁한 느낌을 주기도 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잇몸과 보철 사이에 보철 재료와 기둥이 비쳐 보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앞니 임플란트는 어떨까요? 앞니 임플란트는 심미성을 위해 재료에서부터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 보철물로는 지르코니아를 주로 사용하는데요, 지르코니아는 잇몸 위 기둥이 치아색과 비슷하여 심미성이 좋습니다. 또한 내부에도 금속을 사용하지 않고, 전체가 세라믹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연결기둥과 보철 모두 세라믹으로 되어있으면 본연의 치아처럼 자연스러운 색이 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기능적 요소가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뼈의 형태, 잇몸의 형태와 색조, 임플란트 보철물의 모양, 색조, 투명감 등 턱뼈, 잇몸, 보철 3가지 부분에서 기능적인 부분은 기본으로 하며, 심미적인 부분도 만족시키는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견고하고 세심한 시술이 중요한 앞니 임플란트, 결코 간단하지 않은 시술인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환자의 주변 치아와 잇몸 상태를 고려하여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 설계 및 제작된 임플란트로 시술을 진행합니다. 환자 맞춤 제작을 통한 임플란트로 오차 범위를 현저히 줄일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이물질 끼임 현상 역시 줄어들어 구강위생 관리에 용이하며 임플란트 수명 또한 증가시켜줄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수술 경험이 많고,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로 찾아가야 하는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써 풍부한 경험을 갖고 계십니다. 또한 환자 한 분 한 분을 꼼꼼히 진단하기 위해 첨단 디지털 장비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실력의 의료진이 매일같이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입니다. 앞니 깨짐이 발생하였거나 앞니를 상실하셨다면 미루지말고 빠른 시일내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