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강남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수준 높은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상실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임플란트 치료를 받는 것, 이제는 많이 대중화된 치료입니다. 그만큼 많은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임플란트는 평균 치료 기간을 6개월까지 잡는 장기치료입니다. 또한 환자의 잇몸을 절개하고 인공 보철물을 식립하는 과정이 동반되기 때문에 환자에게 오는 고통과 부담도 큰 편에 속하는 치료입니다. 때문에 치과를 선택하실 때에도 가까운 아무 치과나 가시면 안 됩니다. 강남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강점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 치료의 전체적인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진단과 치료 계획

2.     임플란트 식립

3.     뼈와 임플란트 유착

4.     정기검진과 관리

5.     보철물 제작 및 장착

6.     지대주 체결

 

 

이 모든 과정을 진행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환자 개개인의 구강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6개월까지도 잡게 됩니다. 이렇듯 시간도 많이 할애해야 하는 수술이며 환자에게 가는 부담도 큰 임플란트 치료, 아무 치과에서나 받으시면 안 됩니다. 강남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를 찾으신다면 첨단 장비를 이용해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을 추천드립니다.

 

 

그렇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어떤 장점을 갖고 있을까요?


첫째, 대학병원급 첨단 디지털 장비

3차원 CT와 파노라마 X-ray를 통해 환자의 구강 상태를 면밀히 파악하고 올바른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환자의 치아뿐만 아니라 턱뼈의 길이, 넓이, 신경 구조물 등 해부학적 구조를 모두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임플란트를 식립할 정확한 위치와 심는 각도, 길이를 결정하게 됩니다.

 

 

둘째, 좋은 치과의 기본, 꼼꼼한 청결과 감염관리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미국 CDC(질병통제예방센터)의 기준에 근거해 철저한 10단계 감염관리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치료에 필요한 모든 기구뿐만 아니라 환자분이 치료를 받는 진료 체어, 정수 시스템, 진단장비, 수술방 관리 등 전문지식이 포함된 위생 감염 교육을 주기적으로 진행하여 세척, 소독, 멸균 및 기구 관리, 보관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셋째, 서울대 박사 출신의 풍부한 경험과 협진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다방면에 걸쳐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환자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치료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오로지 임플란트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전용 수술센터를 단독층으로 운영 중이며, 수술 전후로 환자분들의 심신 안정을 돕기 위한 당일 입원실(회복실) 또한 구비되어 있습니다. 

 

 

임플란트, 정확한 진단과 꼼꼼한 수술 계획 수립, 정확하고 안전한 식립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믿을 수 있는 치과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