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으신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말을 하거나 웃음을 지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치아는 다름 아닌 '앞니'입니다. 앞니는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때에도 필수적이며, 앞니가 없으면 제대로 발음을 하기도 어렵게 됩니다. 이토록 중요한 앞니, 기능성에만 치중하면 안 됩니다. 잘 보이는 치아인 만큼 심미성 또한 기능성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앞니 임플란트로 기능성과 심미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세요.

 

 

앞니 임플란트는 일반 임플란트에 비해 심미적인 부분의 세밀한 진료가 요구되는 시술입니다. 뼈의 형태, 잇몸의 형태와 색조, 임플란트 보철의 모양, 색조, 투명감 등 크게 턱뼈, 잇몸, 보철 3가지 부분에서 기능적인 부분은 기본이며, 반드시 심미적인 조건에도 만족이 되어야 합니다.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심미성을 위해 보철물 재료 선택에서부터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임플란트의 경우 인공치근과 어버트먼트 모두 타이타늄을 원재료로 한 임플란트 보철물을 사용하는데요, 앞니 임플란트의 경우 기존과 달리 세라믹을 원료로 한 지르코니아를 사용합니다.

 

 

지르코니아의 경우 빛의 투과성이 높으므로 심미성이 뛰어나 자연치아와 같은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나 혹시라도 잇몸이 움직여도 자연스러운 잇몸을 유지할 수 있고, 치아와 치아 사이를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심미성에 중점을 둔다고 기능성이 떨어지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재료 선택뿐만 아니라 정확한 식립에도 중점을 두고 있는데요, 모든 임플란트 수술 전 3D 모의수술을 통해 임플란트가 식립될 깊이, 길이, 각도 등을 계산하고 본 데이터를 토대로 수술에 돌입합니다. 이때 수술 유도 장치라고 불리는 가이드를 제작하여 오차 없이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식립하여 성공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앞니의 경우, 빈 상태로 오랜 시간 방치해두면 좋지 않은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당일 발치부터 식립, 임시 보철물 장착까지 진행하는 당일 임플란트도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직 임플란트 수술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전문 수술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전문 수술센터 내에는 수술 전후로 환자의 심신 안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당일 입원실(회복실) 또한 구비되어 있으며, 전담 간호인력이 있어 환자에게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는 색조와 투감 등과 같은 여러가지 부분의 기능적인 요소와 심미적인 요소를 모두 고려해서 진단하고 치료 계획을 세워야 하기 때문에 더욱 고난이도의 치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실력, 그리고 첨단 디지털 장비가 얼마나 구비되어있는가를 잘 고려해서 좋은 치과를 찾아가셔야 합니다.

앞니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 믿고 맡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