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강남 당일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시간 효율을 높이자

 

임플란트 치료 기간이 매우 길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임플란트는 진단 단계부터 발치, 식립, 보철물 장착 등의 과정을 거치는데 이 기간은 통상적으로 6~8개월을 잡는 장기간의 치료법입니다.

 

 

하지만 요즘과 같은 바쁜 현대사회에 이렇게 긴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나 임플란트의 이 긴 치료 과정 중에는 발치 후 골이식을 하고, 이식한 뼈가 잇몸에 잘 붙도록 몇 달간 기다려야 하는 기간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그 시간 동안 치아가 없는 채로 있어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사회생활을 하는 데에 있어 불편함도 많이 따를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유로 임플란트 치료 자체를 차일피일 미루게 된다면 나중에 치료를 받으려고 할 때 더 큰 비용과 시간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하루 만에 발치부터 식립까지 가능한 ‘당일 임플란트’ 치료법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치료가 마찬가지이듯 빠르기만 하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당일 임플란트는 여러 첨단 디지털 장비를 이용한 세세하고 꼼꼼한 진단과 수술을 진행하여 시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도 확실한 식립이 가능한 치료법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당일 임플란트란?
임플란트의 치료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치료를 완성하기 위해 발치 후 즉시 식립 또는 이미 발치된 공간에 임플란트를 완성하기 위해 발치 후 즉시 식립 또는 이미 발치된 공간에 임플란트를 당일에 시립하고 3D 보철 스캔을 이용한 임시 보철물을 제작하여 빠르게 치아의 기능을 회복하는 방법을 뜻합니다.

 

이러한 기술이 가능한 이유!


1. 강남구에 위치한 당일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여러 첨단 디지털 장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분석이 가능하여 완벽한 수술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2.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3.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함과 동시에 치아의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 치료의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확한 위치와 최소한의 수술로 환자의 빠른 회복과 즉시 기능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강남 당일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오로지 임플란트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전용 수술센터를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임플란트 분야에 대해 수준높은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자랑스럽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당일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앞니 임플란트, 어금니 임플란트, 뼈이식 임플란트, 노인 임플란트틀니 등 다방면에서 수준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