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과치료의 공포를 줄여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이 점점 대중화되고 있는 요즘, 다른 이유가 아니라 무서워서 치료를 망설이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때문에 대부분의 치과에서는 수면마취를 통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과연 모든 치과가 올바른 수면마취를 제공하고 있을까요?

 

 

그렇지 않은 치과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올바른 지식과 전문가로서의 자격이 없는 상태에서 수면마취를 진행하게 되면 오히려 환자에게 더욱 좋지 않은 부작용이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 임플란트는,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수술받을 수 있도록 담당 의사가 처방한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주위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임플란트 수술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치과 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동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대학병원과 동일하게 마취통증 전문의와의 협진을 통해 안전한 수면마취를 제공합니다. 완벽한 응급장비와 환자 감시 장치를 구비하여 보다 안전하게 진행됩니다.

수면마취를 통해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건 좋은데, 혹시라도 수면마취 부작용이 있을까 걱정되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이 제공하는 수면 임플란트는 환자를 완전히 잠들게 만드는 수면마취가 아니라, ‘의식하진정법’ 이라고 불리는 기술로서, 환자를 반수면 상태에 이르게 하는 것입니다. 환자는 말 그대로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잠을 자는듯한 착각을 느끼는 정도로 마취가 되며 고통과 부담은 줄이고 치료가 끝난 후 수술 상황을 제대로 기억하지 못합니다.

 

 

수면마취 임플란트 (의식하진정법),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치과공포증이 있는 분
2. 수술시간을 감당하기 어려운 고령의 환자분
3. 여러 개의 임플란트를 한 번에 식립하거나 복잡한 골 이식술 등을 동반해 장시간의 수술이 예상되는 분
4. 고혈압이나 전신질환으로 인해 치료 자체에 의한 스트레스가 문제가 될 수 있는 분(교감신경이 과도하게 흥분하는 것을 막아줄 수 있어 안전한 수술이 가능)
5. 구토 증상이 심하여 치과치료가 힘든 분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수면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병원으로써 개원 이래 14년간 28,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전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인 원장님들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첨단 디지털 장비를 통해 환자 개개인에게 꼭 필요한 진료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첫 방문부터 수술, 그리고 수술 후 사후관리까지 주치의와 1:1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시술을 받으신 모든 분들께 임플란트 시술 보증서도 드리며 사후관리까지 약속드리고 있으니 걱정은 덜으시고 수면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내원하셔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