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청담동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으신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임플란트란, 상실된 치아를 인공 치아의 이식을 통해 건강한 구강으로 회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람의 평균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우리는 치아 건강에도 큰 관심을 갖게 되고, 예상치 못한 사고나 질환으로 인해 치아를 상실한 경우 빠르게 대체하기 위해 치과에 내원하곤 합니다.

 

 

요즈음은 임플란트에 대한 의료보험 적용이 확대되면서, 기존에 상실되었는데 방치하고 있었거나, 오랜 틀니 사용으로 잇몸에 불편함을 느끼고 계셨던 분들이 임플란트 시술을 통해 치아건강을 되찾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렇듯 임플란트는 점점 대중화되고 있는데요, 아무 치과나 방문해서 손쉽게 식립할 수 있는 시술은 아닙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식립하고, 이후 관리도 꼼꼼히 해주어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데요, 임플란트는 잇몸뼈에 심는 것이기 때문에 개개인의 구강 상태에 따라 맞춤 진료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때문에 치과 선택 시 의료진의 실력은 믿을만한지, 어떤 첨단 장비들이 구비되어 있는지 등을 확인하시고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를 찾는 것이 중요하겠죠?

 

 

저희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청담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로서, 임플란트 치료 분야에 관해 여러 강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오직 임플란트 수술만을 위한 임플란트 수술센터 보유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임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을 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2.    세균 걱정 NO! 중앙공급실/멸균 수술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전문 소독관리사님의 케어로 보다 꼼꼼한 감염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환자에게 한번 사용된 기구는 밀폐용기에 담겨 중앙공급실로 이동하게 되고, 일회용품은 버리고, 치아에 직접 닿은 기구는 타액이나 혈액에 오염되었기 때문에 바로 세척, 소독, 멸균합니다.

 

 

3. 모든 임플란트 수술 전 3차원 모의수술 진행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해 환자의 3차원 CT 자료를 이용한 모의수술을 진행하여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진행합니다.

 

4. 일상생활이 가능한(심미/발음) 발치 후 즉시 식립-즉시 기능 임플란트

원내에서 바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있기 때문에 시술 당일 임시 보철물까지 식립이 가능합니다. (주로 앞니를 발치하는 경우)

 

 

5.    고난이도 수술도 여러 차례 성공해온 실력 있는 의료진

뼈이식 임플란트 중 고난이도의 수술이라 불리는 상악동 거상술 또한 성공적으로 해내고 있는 만큼 외과적 수술 실력에 있어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하신 원장님들의 협진을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렇듯 임플란트는 간단한 시술이 아닙니다. 큰맘 먹고 식립한 임플란트를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시려면, 처음부터 제대로 된 식립 그리고 사후 케어까지 꼼꼼하게 받으셔야 합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진단부터 수술까지 주치의와 1:1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치과, 에스플란트 치과로 언제든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