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압구정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믿을 수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아의 건강은 인간의 오복 중에 하나로 꼽힐만큼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평균 13세에서 15세에 영구치를 모두 갖게 되는데요, 이 영구치를 평생동안 건강하게 사용하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노화로 인한 자연스러운 치아 손실, 혹은 갑작스러운 사고 등의 이유로 언제든지 치아를 상실할 수 있는데요, 치아를 빈공간으로 오래 두면 저작능력이 떨어져 영양소 불균형이 생길 수 있으며, 제대로 발음하는것도 어렵게 됩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것도 어렵게 되기때문에 자연스럽게 자신감 하락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상실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가장 많이들 찾으시는 것이 틀니와 임플란트입니다. 하지만 틀니는 잇몸뼈를 누르고 있기 때문에 장기간 사용할 시 잇몸뼈가 소실될 수 있으며, 음식을 씹을 때의 저작력 또한 매우 낮습니다. 그래서 자연치아와 가장 유사한 임플란트를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아무 치과나 가시면 안 됩니다! 임플란트는 환자의 잇몸에 직접 식립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다 꼼꼼하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한 치과를 찾아 내원해 주셔야 합니다.

 

 

압구정에 위치한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정확한 진단을 위해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세세한 수술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 원장님들의 풍부한 경험과 협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함과 동시에 치아의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이며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확한 위치에 최소절개의 수술로 환자의 회복 속도는 높이고, 부작용은 줄였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임플란트 재수술 0%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고통을 참아가며, 돈과 시간을 들여 식립한 임플란트, 재수술하게 되면 너무나 억울할 것입니다, 그럴 일이 생기지 않도록 처음부터 정확한 진단과 섬세한 계획을 통해 수술에 들어가고 임플란트 시술 보증서를 드리며 사후 관리까지 꼼꼼히 약속하고 있습니다.

 

 

압구정에 위치한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임플란트 수술 중 고난이도로 꼽히는 상악동 거상술까지 여러차례 성공해왔습니다. 앞니 임플란트, 즉시기능 임플란트, 가이드 임플란트 등 다양한 수술을 모두 성공적으로 해내고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