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앞니임플란트, 치과선정부터 신중해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우리의 치아는 모두 중요하지만, 앞니는 그 중요성이 유난히 큽니다. 앞니를 상실할 경우 사람들을 만날 때 좋은 인상을 남기기가 어렵고, 이로 인해 자연스럽게 자신감 또한 하락됩니다. 또 제대로 발음하기가 어렵다는 문제점도 있습니다. 때문에 다른 부분이 아닌 '심미성'에 기준을 두고 생각한다면 앞니만큼 중요한 치아가 없겠죠?

 

 

앞니를 상실한 경우 오랫동안 방치하시면 안 됩니다! 빠르게 치과로 내원하여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필요한데요, 앞니 임플란트는 기능성 뿐만 아니라 심미성까지 모두 잡아야 하기 때문에 치과 선택 시 보다 신중하셔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앞니 임플란트의 심미성을 위해 보철물 재료 선택에서부터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임플란트의 경우 인공치근과 어버트먼트 모두 타이타늄을 원재료로 하지만, 앞니 임플란트의 경우는 임플란트 연결기둥과 보철물 모두 세라믹으로 되어 있어 본인의 치아처럼 자연스러운 색을 띠게 됩니다. 특히 어버트먼트는 지르코니아를 사용하는데, 이는 인조 다이아몬드 소재로 금속과 유사한 강도를 가지고 자연치아 고유의 투명성을 가지는 재료이기 때문에 앞니 임플란트 시술에 매우 적합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에서 기능성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다양한 첨단 디지털 장비와 수준 높은 의료진이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3D CT와 X-ray를 통해 환자의 구강을 면밀히 진단한 후, 3D 모의수술을 여러 차례 진행합니다. 이 중 가장 최적의 결과를 토대로 맞춤 임플란트를 제작하여 부작용을 줄인 안전하고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다른 병원과는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병원 내 임플란트 전문 수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센터 내에는 환자의 심신을 안정화하고 수술 전후로 체력회복을 도울 수 있는 당일 입원실(회복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입원실을 관리하는 전담 간호인력이 있어 환자에게 편안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임플란트를 담당하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써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이 수많은 경험들을 데이터로 축척하며 다음 임플란트 수술을 받는 환자분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계십니다.

앞니 임플란트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잡아야 하기 때문에 다른 임플란트보다 더욱 섬세한 수술이 요구됩니다. 앞니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어금니 임플란트, 노인 임플란트 틀니, 수면 임플란트 등 다방면에서 수준 높은 실력을 갖고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로 내원하시어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