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을 위한 당일 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임플란트는 치과치료들 중에서 시간이 오래 걸리기로 유명한 치료 중 하나입니다. 환자의 구강상태, 식립해야 할 임플란트의 개수 등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보통은 평균 6개월을 잡는데요, 요즘 현대인들이 이렇게 긴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아무래도 부담스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임플란트 치료를 미루다 보면 나중에는 더 큰돈과 시간이 들어가게 되며, 통증 또한 더 커질 수 있기 때문에 임플란트 치료는 미루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해 빠르게 끝낼 수 있는 임플란트를 에스플란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첨단 디지털 장비와 실력있는 의료진이 발치부터 식립까지 하루만에 가능한 '당일 임플란트'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일 임플란트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임플란트의 치료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치료를 완성하기 위해 발치 후 즉시 식립 또는 이미 발치된 공간에 임플란트를 당일에 식립하고 3D 보철 스캔을 이용한 임시 보철물을 제작하여 빠르게 치아의 기능을 회복하는 방법을 뜻합니다.

 

이 설명만 봐서는 의아하실 텐데요, 어떻게 이러한 과정이 빠르게 가능한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일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한 이유

1. 디지털 장비의 정확한 분석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입니다. 3D 디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이 가능하여 즉시 기능이 가능한 임플란트 치료 준비와 당일 임플란트 치료가 가능합니다.

 

 

2. 서울대 박사 출신의 풍부한 경험과 협진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3. 개인 맞춤형 진료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함과 동시에 치아의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철저한 계획과 가이드 제작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ㅇ확한 위치와 최소한의 수술로 환자의 빠른 회복과 즉시 기능을 가능하도록 치료합니다.

 

 

빠른 시간 안에 가능하다고 해서 단계를 건너뛰는 것은 아닙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준 높은 의료기술과 첨단 디지털 장비들을 이용해 모든 단계를 꼼꼼히 거치면서도 시간의 효율성을 높인 치료방법 입니다.

 

 

이러한 수술이 가능한 것에는 첨단 디지털 장비도 물론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의료진의 실력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써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개원 이래 14년 동안 28,000개가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수많은 수술 케이스를 임상경험으로 축척하며 다음 임플란트 환자에게 더 나은 수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한번 식립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한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식립하고 사후관리까지 확실히 받아보실 수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