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앞니 임플란트, 심미성과 기능성 모두 잡아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우리의 치아는 모두가 소중하지만 그중에서도 앞니는 남에게 가장 잘 보이는 치아이기 때문에 그 존재감이 남다릅니다.

좋은 인상을 형성하는데 앞니가 얼마나 크게 작용하는지 알고 계시나요? 

 

 

미국의 한 치실광고 입니다. 어떤부분이 가장먼저 눈에 들어오시나요?

많은분들이 치아에 낀 이물질을 먼저 발견하셨을것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시면 첫 번째 사진은 여성의 손가락이 6개 이고, 두 번째 사진은 남자의 어깨 위에 있는 손이 누구의 손인지 알 수 없습니다.

이렇게 기이한 부분이 있는 사진임에도 앞니에 시선을 빼앗겨 잘 보지 못합니다.

 

 

이토록 심미적으로 굉장히 큰 기능을 하는 앞니, 만일 갑작스러운 사고로 앞니를 상실하게 된다면 타인에게도 좋은 인상을 주기가 매우 힘들 뿐만 아니라, 정확하게 발음을 하기도 어렵게 되고 자연스레 자신감도 하락하게 됩니다.

앞니의 빈 공간을 빠르게 대체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주로 찾게 되는데요, 앞니 임플란트는 다른 임플란트와는 다릅니다.

 

무엇보다 '심미성'이 강조되어야 하기 때문이죠.

 

 

앞니 임플란트는 주변 치아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보다 세밀한 치료가 요구 되는 수술입니다.

뼈의 형태, 잇몸의 형태와 색조, 임플란트 보철의 모양, 색조, 투명감 등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능적인 부분은 기본이며, 반드시 심미적인 조건에도 만족이 되어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앞니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할 때 '지르코니아'를 사용합니다.

이 보철물은 임플란트 속까지 치아색이며, 인조다이아몬드로 우수한 강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자연치와 같은 빛 투과성을 가지고 있어 강한 빛 아래에서도 자연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이처럼 앞니 임플란트 수술 시 심미적인 부분을 중점으로 치료 방향을 잡고 계획을 세웁니다. 그렇다고 기능적인 부분이 부족한 것은 절대 아닙니다.

 

앞니는 빈 공간으로 오래 둘 수 없기 때문에 빠른 수술이 중요한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하루만에 발치부터 식립까지 완료할 수 있는 즉시 기능 당일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합니다.

 

 

당일 임플란트란, 임플란트의 치료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치료를 완성하기 위해 발치 후 즉시 식립 또는 이미 발치된 공간에 임플란트를 당일에 식립하고 3D 보철 스캔을 이용한 임시 보철물을 제작하여 빠르게 치아의 기능을 회복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써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또한 개원이래 14년간 28,000개 이상의 임플란트를 식립해 왔습니다. 의료진의 실력과 그 뒤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첨단 디지털 장비를 통해 보다 심미성 높고, 기능성도 높은 앞니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합니다.

 

앞니 임플란트, 심미성과 기능성 모두 중요하니까 믿을 수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