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오직 임플란트를 위한 임플란트 전용 수술센터를 소개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갑작스러운 사고 혹은 질환이나 노화로 인해 치아를 상실했다면 우리는 이를 대체하기 위해 '임플란트' 를 쉽게 떠올립니다. 하지만 임플란트는 복잡하고, 어려운 수술이기도 하고 사후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재수술 여부가 결정되기도 합니다. 때문에 치과를 고르는것부터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오직 임플란트 수술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수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감염과 환자의 안전을 완벽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임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을 하게 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고,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안전한 수면 마취 임플란트(의식하진정법) 을 위한 수술실에는 산소포화도 측정기심박수 측정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마취과 전문의 입회 하에 진행하므로 더욱 안전한 수술이 보장됩니다.



임플란트 수술 전후로 환자분들이 심신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당일 입원실회복실을 운영중 입니다. 치료 후 회복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컨디션이 정상적으로 돌아왔다고 판단될때 퇴원하는것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개원 이후 현재까지 28,451개가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 왔습니다. 원장님들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뛰어난 실력, 그리고 첨단 디지털 의료장비의 기술력을 통해 매일매일 보다 나은 임플란트 식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으신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에스플란트 치과에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