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과 공포증 때문에 치과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분 많으시죠?

생각보다 많은 성인들이 치과 공포증을 앓고 있고, 이 때문에 제때 치아 치료를 받지 못해 더욱 심각한 문제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이런분들에게 임플란트 수술이란 생각만해도 공포스러울 것입니다. 



하지만 억지로 참고 치료를 받는다면 정신적 스트레스 뿐만 아니라 턱 근육에도 피로가 쌓여 근육통을 동반해 여러 부분에 걸쳐 전신이 피로하게 됩니다. 또한 환자가 극심한 공포를 갖고 있으면 수술자도 수술시 어려움을 겪게될수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안전한 수면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면 임플란트란 무엇일까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제공하는 수면 임플란트는 '의식하진정법' 이라고도 불립니다.

의식하진정법은 환자를 완전히 잠에 들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가수면 상태로

만든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수면마취 후 겪게 되는 부작용이 걱정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의식하진정법은 말 그대로 환자의 의식이 있는 상태로 가수면 상태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치과치료에 대한 공포나 고통은 느끼지 못하지만, 완전한 수면마취만큼 위험하지는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더욱 안심하고 이 치료법을 통해 임플란트 수술을 받고 계십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 임플란트는 마취통증의학과 전담 의료진과 진료 스텝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제공됩니다. 전문 수술실과 수술 중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완벽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의식하진정법,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치과공포증이 있는 분

2. 긴 수술시간을 감당하기 어려운 고령의 환자분

3. 여러 개의 임플란트를 한 번에 식립하거나 복잡한 골 이식술 등을 동반해 장시간의 수술이 예상되는 분

4. 고혈압이나 전신질환으로 인해 치료 자체에 의한 스트레스가 문제가 될 수 있는 분 (교감신경이 과도하게 흥분하는 것을 막아줄 수 있어 안전한 수술이 가능)

5. 구토 증상이 심하여 치과치료가 힘든 분


또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당일 입원실과 회복실이 있습니다. 수술 전후로 환자의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치료 후 회복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정상적인 컨디션이 돌아온 후 퇴원하는 것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수면 임플란트를 받아야 하는 이유는 이 밖에도 많습니다.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써,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또한 논문발표 등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보다 나은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첨단 디지털 장비를 통해 진단 단계에서부터 환자에게 딱 맞는 맞춤 수술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의료진의 실력이 만나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공포증으로 임플란트 수술을 미루고 계셨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임플란트 (의식하진정법) 을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