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안전하고 빠른 전체 임플란트


우리의 치아는 영원하지 않습니다. 사고, 노화, 질환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치아를 상실할 수 있는데요,  만약 한 두개가 아니라 대부분의 치아를 상실했을 경우, 쉽게 임플란트를 하겠다고 결정하지 못하실겁니다.



한번에 여러개의 임플란트를 식립하는것에 대한 금액적 부담도 있을 수 있고, 긴 시간 진행되는 수술에 대한 부담과 두려움 때문에 틀니를 선택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틀니의 경우 오랫동안 사용하시면 다양한 불편함과 동시에 잇몸뼈의 소실이 발생하기 때문에 많은 환자분들이 전체 임플란트에 대해서도 관심을 보이고 계십니다.



전체 임플란트란, 우리의 치아 28개 중 8~10개 또는 그 이상을 소실하였을 경우 치아 전체적으로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전체 임플란트는 한꺼번에 여러 개의 치아를 동시에 식립해야 한다는 점 때문에 환자분들은 두려움을 느끼고, 안전에 대한 걱정도 하실 텐데요,

한꺼번에 여러 개의 임플란트를 식립한다는 것은 잇몸에도 큰 무리가 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체 임플란트를 하기 전에는 믿을 수 있는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전체 임플란트 수술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이드 임플란트수면마취 임플란트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가이드 임플란트, 임플란트 수술에 들어가기 전에 X-ray 3D-CT 촬영을 통해 모의수술을 진행합니다. 모의수술을 통해 수많은 데이터를 적용시켜보고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식립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토대로 실제 수술에서 사용될 가이드를 제작합니다. 가이드를 통해 임플란트를 식립할 때는 일반적인 임플란트 처럼 잇몸을 절개할 필요 없이 정확한 위치에 드릴링으로 빠르게 식립이 가능합니다. 시간적인 부분에서도 매우 효율적이며, 절개 부위가 적어서 출혈, 염증, 붓기 모두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면 마취 임플란트 (의식하진정법이란, 수술에 대해 극도의 공포를 느끼는 환자분들이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수술을 받으실 수 있도록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주위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임플란트 수술을 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수면마취 전문가와 전담인력, 환자 감시 장치와 완벽한 응급장비를 구비하여 안전한 의식하진정법 임플란트를 제공합니다.



한번에 여러 개를 식립해야 하는 부담이 있는 전체 임플란트 수술, 가이드 임플란트 방식을 이용하여 시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면마취 임플란트를 통해 긴 시간 수술을 받아야 하는 환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첨단 디지털 장비를 통해 환자 개개인에 맞는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하고 있으며,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써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계십니다.


 전체 임플란트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환자에게나 수술자에게나 부담이 되는 수술입니다. 그만큼 믿을 수 있는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겠죠

청담동에 위치한 에스플란트 치과로 언제든지 문의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