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시간이 없어서 임플란트 수술을 미뤄오셨다면, 에스플란트 치과의 즉시기능 임플란트!


임플란트는 치료기간이 길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것 입니다. 개개인의 구강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6개월에서 그 이상 소요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요즘처럼 바쁜 현대인들에게 이렇게 긴 시간이 소요되는 시술은 아무래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즈음은 '원데이 라식, 원데이 쌍커풀 수술, 원데이 레이저' 등 시간 효율을 최대화하여 시술받을 수 있도록 하는 치료들이 많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역시 하루 만에 발치부터 임시 보철물 식립까지 진행되는 즉시기능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진행되길래 하루 만에 가능한 걸까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즉시기능 임플란트는 오래 소요되는 임플란트 치료의 시간을 절약하고 단시간 내에 치아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에 있는 치아를 발치하고 즉시 임플란트를 식립하거나 이미 빈 곳에 임플란트를 식립한 뒤 임시 보철물까지 올리는 과정을 단 하루만에 끝내는 치료를 말합니다.



즉시기능 임플란트는 첨단 디지털 장비를 통해 환자의 구강상태를 면밀히 진단한 후, 그 자료를 바탕으로 3D 모의수술을 진행합니다. 모의수술을 통해 실제 수술에 쓰일 가이드를 제작하고, 환자에게 딱 맞는 임시 보철물을 제작합니다. 이러한 과정이 있기 때문에 수술 당일 발치부터 보철물 식립까지 바로 가능한 것입니다.


너무 빨라서 오히려 불안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즉시기능 임플란트라고 해서 단계를 빠트리는 것이 아니라 모든 단계를 꼼꼼히 진행하되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엄청난 기술력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입니다.



즉시기능 임플란트가 가능한 이유, 바로 X-Ray, 3차원 CT, 구강 스캐너, 세렉 4가지 첨단 의료장비를 주력으로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이 장비들은 수술 전 정확한 진단을 하고, 철저한 사전 계획을 세우는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3차원 CT는 360도 다방면으로 치아뿐만 아니라 턱뼈의 길이, 넓이, 깊이, 신경 구조물 등 깊은 곳에 숨겨진 해부학적 구조물 또한 모두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세렉은 3D 방식으로 스캔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보철물을 디자인하고 정확한 컴퓨터 데이터를 바탕으로 빠른 시간 내에 오차 없는 보철물을 제작해낼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한 첨단장비들도 물론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것은 의료진의 실력과 경험 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개원 이래 14년간 한자리에서 셀 수 없이 많은 환자분들의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긴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임플란트가 부담이셨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즉시기능 임플란트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실력과 장비를 겸비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지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