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압구정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으신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아의 건강이 인간의 오복 중에 하나로 꼽힌다는 말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치아 건강은 영양분 섭취와도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로 건강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듯 중요한 우리의 치아를 갑작스러운 사고나 질환 또는 노화로 인해 잃게 된다면 우리는 '임플란트' 를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임플란트는 치과치료들 중에서 난이도도 높고, 환자가 느끼는 부담도 큰 수술에 속합니다. 그래서 임플란트를 하기전에 믿을 수 있는, 실력있는 치과를 찾고자 많은 검색을 해보실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써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또한 논문 발표 등을 통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하루하루 더 나은 임플란트 식립을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그 밖에도 에스플란트 치과를 선택하셔야 하는 다양한 이유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상담 실장이 없는 임플란트 전문 병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전문 상담실장이 없습니다. 첫 진단부터 계획, 수술, 사후관리 까지 전문 주치의와 1:1로 진행하는 방식을 14년째 고수해 오고 있습니다.



2. 오직 임플란트 수술만을 위한 임플란트 수술센터 보유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감염과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을 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3. 통증 없는 치료를 위한 환자 감시하 의식하진정 / 전신마취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수술 받을 수 있도록 환자의 감각을 이완시킨 후 치료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잠을 자는 것처럼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 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등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4. 안전한 전신 마취 수술을 위한 마취과 전문의

모든 마취 수술에는 마취과 전문의 입회 하에 수술이 이루어집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고, 보다 안전한 수술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5. 모든 임플란트 수술, 3차원 모의수술 진행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해 환자의 3차원 CT 자료를 이용한 모의수술을 진행하여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식립은 섬세함정확성이 요구되는 수술입니다. 

또한 임플란트를 식립했다고 전부가 아닙니다. 사후 관리가 매우 중요하며, 사후관리를 제대로 못할 경우 임플란트 재수술이 불가피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후관리보다 더욱 중요한것은 임플란트 재수술을 안해도 될 수 있게 처음부터 믿을 수 있는 치과에서 정확하고 안전하게 식립하는것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여러가지 첨단 디지털 장비가 구비되어 있으며, 당일 입원을 위한 입원실과 회복실 또한 구비되어 있습니다.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 수술계획을 세우고, 안전하고 정확하게 진행하니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으신다면 압구정에 위치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과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