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를 찾으신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아는 단순히 음식물을 섭취하는 데에만 도움을 주는 신체구조가 아닙니다. 그 밖에도 생각보다 굉장히 다양한 일을 하는데요, 타인과 마주할 때 좋은 인상을 남기는 심미적인 역할도 하고, 제대로 발음하는 것도 돕죠. 또 치아는 28개나 있지만 그중 하나라도 상실하게 되면 그 빈 공간으로 인접 치아들이 쏠리며 치열이 전체적으로 망가질 수 있습니다.

 

 

오래 방치하면 잇몸뼈가 점점 소실되거나 약해지고 위아래가 제대로 맞물리지 않다 보니 잇몸이 내려앉을 수도 있습니다. 치아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저작기능도 어려워지기 때문에 음식물 섭취에 어려움을 겪게 되고, 이는 곧 영양소 불균형으로 인해 전신 건강 악화까지 이어질 수 있게 됩니다. 특히나 노년기에는 더 주의가 필요하겠죠? 

그렇기 때문에 치아를 상실하면 최대한 빨리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를 찾아 내원하셔야 합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치아를 상실하게 되었다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임플란트 치료를 받아서 자연치아와 유사한 심미성과 기능성을 회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를 진행하기 전에는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를 찾기 위해 여러 가지를 검색해 보시고 알아보게 되실 텐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이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는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상담실장이 상담하는 병원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 계획과 상담은 당연히 임플란트 주치의 치과의사의 몫이며 가장 중요한 진료의 첫 단계입니다. 상담실장은 원장님을 만나보기 전에 환자분이 앓고 있는 질환이 있는지, 치아 상실의 원인이 무엇인지, 기타 특이사항이 있는지 등을 미리 상담하며 확인할 수는 있지만 치료에 대한 직접적인 결정을 해서는 안 됩니다.


두 번째, 한 명의 주치의가 수술부터 보철까지 하는 치과가 좋습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한 명의 주치의가 진단과 치료 계획부터 수술, 보철, 사후관리까지 다 맡아서 하는 것이 효율적이며 책임소재도 더 명확합니다. 간혹 수술만 하고 보철과 사후관리는 페이닥터가 진행하는 병원도 있는데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처럼 주치의가 모든 과정을 1:1로 담당하는 담당 주치의 제도를 보유한 치과병원을 추천드립니다.

 

 

세 번째, 각종 이벤트, 과도한 할인을 내세우는 병원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임플란트는 저렴하다고 좋은 게 아닙니다. 내 자연치아를 대신하는 인공치아인 만큼 가격보다는 의료진의 실력, 경력, 병원의 첨단 의료기기 등을 보고 치과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 원장님들로 구성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2008년 개원 이후로 현재까지 30,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오며 수많은 환자분들에게 환한 미소와 튼튼한 저작력을 되찾아드렸습니다.
싼 임플란트가 정답이 아닙니다! 원칙 주의 시스템으로 꼼꼼하고 안전하게 진행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임플란트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