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환한 미소를 지켜드리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앞니 임플란트

 

앞니가 하는 일은 생각보다 더 다양합니다. 가장 흔히 생각하시는 것이 인상을 좌우하는 것인데요, 그 밖에도 제대로 발음하는 것, 음식물을 작게 베어 무는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밖에도 굉장히 중요한 일을 한 가지 담당하고 있는데요, 바로 어금니에게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주는 것입니다.

 

 

위 앞니가 아래 앞니를 살짝 덮는 위치가 가장 올바른 위치인데 이렇게 치아를 배열하게 되면 앞니 덕분에 상악 어금니와 하악 어금니가 닿지 않고 살짝 떠있게 됩니다. 만약 앞니가 없다면 어금니끼리 꽉 닿으면서 파절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만약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앞니를 상실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앞니 임플란트 치료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는 일반 임플란트에 비해 기능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부분의 세밀한 진료가 요구되는 시술입니다. 뼈의 형태, 잇몸의 형태와 색조, 임플란트 보철의 모양, 색조, 투명감 등 크게 턱뼈, 잇몸, 보철 3가지 부분에서 기능적인 부분은 기본이며 반드시 심미적인 조건에도 만족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지르코니아’ 보철물을 사용하여 앞니 임플란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르코니아는 잇몸 위 기둥이 치아색이며 내부에 금속이 없이 전체가 세라믹으로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자연광 아래에서도 본인의 치아처럼 자연스러운 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 잇몸이 움직여도 임플란트 연결기둥이 치아색과 동일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잇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치아와 치아 사이를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 심미성에만 집중해서 기능성을 놓치면 안 되겠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자타 공인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병원으로 현재까지 30,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위해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을 하고 있으며, 전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 원장님들이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완벽한 협진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내원해 주신 모든 환자분들께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더 튼튼하게 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앞니 임플란트뿐만 아니라 어금니 임플란트, 뼈이식 임플란트, 가이드 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 임플란트 틀니, 스케일링 등 다방면에서 훌륭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 전반에 관련해 문제가 발생했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빠른 시일 내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