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에스플란트의 수면마취를 통해 부담을 덜고 임플란트 받으세요

 

사람마다 공포를 느끼는 대상이 다르고 공포를 느끼는 정도도 다릅니다. 누군가는 고소공포증이, 누군가는 폐소공포증이 있듯이 말이죠. 이 공포의 정도는 사람마다 다른데 '왜 이런 걸 무서워해'라며 나무랄 수는 없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치과공포증'을 앓고 있어서 치과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억지로 치료받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환자분의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는 치과 수면마취를 이용하여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치아를 상실하였을 때 이 자리에 자연치아를 대신하여 식립하는 것이 임플란트인데 치아가 없는 상태를 오래 유지하면 나중에 진짜 치료를 진행해야 할 때 더 어려워지고, 금액, 통증, 시간 등 모든 부분에서 더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이죠.

치과공포증을 앓고 있는 분들도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고 적절한 시기에 치료받으실 수 있도록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수면 마취를 통해 임플란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식하 진정법이라고도 불리는 수면 임플란트는,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수술받을 수 있도록 담당 의사가 처방한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주위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임플란트 수술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근육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수면마취 전문가와 전담인력, 환자감시 장치와 완벽한 응급장비를 구비하여 안전한 의식하 진정법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담당 의사의 정확한 판단을 위한 시스템과 장비가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전문 수술실과 수술 중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완벽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의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관련 논문 발표 등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하여 더욱 안전한 수술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공포증이 없더라도 다음에 해당되면 수면 임플란트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  수술 시간을 감당하기 힘든 고령의 환자분

  여러 개의 임플란트를 한 번에 식립하거나 복잡한 골 이식술 등을 동반해 장시간의 수술이 예상되는 분

  고혈압이나 전신질환으로 인해 치료 자체에 의한 스트레스가 문제가 될 수 있는 분 (교감신경이 과도하게 흥분하는 것을 막아줄 수 있어 안전한 수술이 가능)

  구토 증상이 심하여 치과치료가 힘든 분

 

 

수면마취를 통해 스트레스와 부담을 덜고 편안하게 수술을 마치셨다고 해도 짧게나마 안정을 취한 후 귀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입원실(회복실)이 있으며, 전문 간호인력이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환자분의 상태를 면밀히 살피고 정신적, 신체적으로 모두 회복되었다 회 판단될 때 귀가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2008년 개원 이후로 현재까지 30,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오며 수면 임플란트는 물론 상악동 거상술 임플란트, 뼈이식 임플란트, 어금니, 앞니 임플란트, 임플란트 틀니 등 다방면에서 훌륭한 성과를 이루어왔습니다. 임플란트에 대한 걱정을 덜으시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편안한 임플란트 식립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