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바쁜 현대인을 위한 치료,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즉시기능 임플란트

 

청소년기에 갖게 되는 우리의 영구치는 일평생 사용해야 하는데 한번 손상이 된다면 자연적으로 치유되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에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빠른 대처가 필수적입니다. 최근에는 임플란트가 매우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임플란트는 여러 장점을 갖고 있는 치료 방법입니다.

 

 

먼저 높은 심미성과 기능성입니다. 자연치아와 거의 유사한 색감과 형태를 재현할 수 있기 때문에 심미적으로 매우 안정되어 있으며, 기능성 부분에서도 자연치아와 흡사하게 저작력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인접한 자연치아를 삭제하지 않고 치아가 없는 부분만 수복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기존 틀니의 사용으로 인한 과도한 뼈 흡수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점이 있기로 유명한 임플란트, 임플란트에도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는 거 모두들 아실 것입니다. 바로 평균 6개월까지 잡는 장기치료로 악명이 높다는 부분인데요, 이 긴 치료 기간 동안 여러 차례 치과에 내원하셔야 하기 때문에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이나, 육아를 하고 있는 분들 등 바쁜 현대인에게는 꽤나 부담스러운 치료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자체기공소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치과에 내원하셔야 하는 횟수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빠른 식립을 위해 '즉시 기능 임플란트' 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즉시 기능 임플란트란, 치료에 대한 계획을 수립 후 임플란트 기둥을 식립하고 구강 내 3D 스캔과 보철물 3D 스캔을 이용하여 수술 유도 장치(가이드)를 제작합니다. 이 가이드를 환자의 구강에 부착하여 드릴링을 통해 임플란트를 식립하면 보다 빠른 시간 안에 정확한 위치에 식립이 가능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즉시 기능, 당일 임플란트가 가능한 이유!

1.     디지털 장비의 정확한 분석 :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입니다.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이 가능하여 즉시 기능이 가능한 임플란트 치료 준비와 당일 임플란트 치료가 가능합니다.

2.     서울대 박사 출신의 풍부한 경험과 협진 :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이며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3.     개인 맞춤형 치료 :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함과 동시에 치아의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4.     철저한 계획과 가이드 제작 :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이며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확한 위치에 드릴링을 통해 식립하여 환자의 빠른 회복과 즉시 기능을 가능하도록 치료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치과공포증으로 인해 임플란트 치료를 받지 못하는 분들도 편하게 즉시 기능 임플란트를 받으실 수 있도록 환자 감시하 의식하진정(수면마취) 임플란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받을 수 있도록 환자의 감각을 이완시킨 후 치료를 진행하는 방법을 말하며,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어 치과 치료 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등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2008년 개원 이후 14년간 한자리를 지키며 수많은 환자분들에게 환한 미소와 건강한 저작력을 되찾아 드렸습니다. 시간이 없는 현대인도 빠른 시간 안에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내원하시어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