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개원 14년 경력의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물건들이 각자의 쓰임새에 맞게 적재적소에서 역할을 다 하듯 치아도 각자의 역할을 열심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위치에서 주로 맡고 있는 역할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앞니는 심미성을 가장 크게 담당합니다.

 

 

사람을 마주할 때 상대방의 앞니에 큰 이물질이 끼어있으면 시선이 그곳으로만 향하게 됩니다. 앞니는 우리의 인상을 좌우하는데 매우 큰 역할을 하는데요, 만약 앞니를 질병, 사고 등의 이유로 상실하게 된다면 일상생활이 크게 불편할 수밖에 없습니다. 앞니를 상실하면 타인의 앞에서 주눅이 들어 자신감이 결여되며, 음식물을 섭취할 때 작게 베어 무는 기능이 어려워져 음식물 섭취에도 문제가 생깁니다. 

 

 

이처럼 앞니 임플란트는 심미성과 기능성이 모두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심미성과 기능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는 일반 임플란트에 비해 기능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부분의 세밀한 진료가 요구되는 시술입니다. 뼈의 형태, 잇몸의 형태와 색조, 임플란트 보철의 모양, 색조, 투명감 등 크게 턱뼈, 잇몸, 보철 3가지 부분에서 기능적인 부분은 기본이며, 반드시 심미적인 조건에도 만족이 되어야 합니다.

 

 

때문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보철물의 재료에서부터 차이를 두며 심미성과 기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먼저 일반 임플란트의 경우 임플란트의 연결기둥이 임플란트 몸체와 같은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내부는 금속이고 겉은 치아 색인 것이죠, 이러한 보철물을 사용하면 자연광 불빛 밑에서는 약간 탁한 느낌이 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잇몸과 보철 사이에 보철 재료와 기둥이 비쳐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니 임플란트의 경우 ‘지르코니아’라는 보철물을 사용해 진행하는데요, 이 보철물은 잇몸 위 기둥이 치아색과 동일하며, 내부에 금속이 없이 전체가 세라믹으로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자연광 아래에서도 본인의 치아처럼 자연스러운 색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 연결기둥과 보철 모두 치아색이어서 시간이 지나 잇몸이 움직여도 자연스러운 잇몸을 유지할 수 있으며 치아와 치아 사이를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기능성도 놓치지 않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더욱 튼튼하게 하고, 수명도 길게 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를 튼튼하고 정확하게 식립하는 것은 임플란트의 기능성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이며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높이기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수술을 진행하고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확한 위치에 안전하게 식립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2008년 개원 이후 14년간 한자리를 지키며 무수히 많은 케이스에 대한 임플란트 식립을 해왔습니다. 앞니 임플란트에 대해서도 굉장히 다양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기셔도 된다고 당당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강남구청역에 위치한 에스플란트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