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압구정 가이드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상실한 치아를 대신하는데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임플란트, 충치나 치주 질환이 악화되어 발치가 필요해진 경우, 노화로 인해 치아 상실이 발생한 경우, 강한 저작으로 치아가 파절된 경우, 강한 외부의 충격으로 치아가 빠진 경우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연치아 못지않게 내구도와 강도가 뛰어나 저작기능을 효율적으로 회복시킬 수 있으며, 남아 있는 자연치아를 손상시키지 않는 훌륭한 치료방법입니다.

 

 

하지만 임플란트 치료를 앞두고 있다면 걱정되는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닐 것입니다. 임플란트는 내 잇몸에 직접 식립을 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신경을 건드리면 어떡하지, 옆 치아를 건드리면 어떡하지' 등 불안함이 많으실 텐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이러한 위험을 줄이고자 가이드를 이용해 임플란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이드 임플란트는 신경의 위치, 옆 치아와의 간격 등을 면밀하게 진단하고 최적의 길을 알려주는 수술 유도 장치를 이용해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것입니다.

 

 

더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비게이션 임플란트라고도 불리는 이 시술 방법은 3D CT, 3차원 파노라마 등의 첨단 장비를 통하여 환자분의 구강상태와 신경의 위치, 치아 간의 간격 등을 세세하게 진단하여 가장 안전하고 최적화된 수술 경로를 미리 파악합니다. 이후 이 경로를 토대로 수술 유도 장치인 가이드를 제작하고, 실제 수술을 진행할 때 환자분의 구강 내에 가이드를 장착하여 드릴링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식립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드릴링을 통해 식립을 하다 보니 출혈도 적어지고 자연스럽게 붓기도 감소하게 되며 환자분의 회복 속도는 높일 수 있습니다. 때문에 당일에 임시 보철물까지 올리는 빠른 치료도 가능하게 되었으며, 잘못된 위치를 건드릴 일이 없어 부작용이나 후유증을 줄인 안전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술이 가능한 이유 첫 번째, 디지털 장비의 정확한 분석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입니다.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이 가능하여 가이드 임플란트의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서울대 박사 출신의 풍부한 경험과 협진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이며 치주, 교정, 보존,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세 번째, 개인 맞춤형 치료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함과 동시에 치아의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네 번째, 철저한 계획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이며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압구정에 위치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치과, 실력이 검증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