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으신다면, 청담동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과에서 일을 하는 저도 항상 생각합니다. "치과에 치료받으러 갈 일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말이죠.

치아에 문제가 생겨서 치과에 가야 하는 일이 생기면 덜컥 겁부터 납니다. 아마 굉장히 많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치과 공포증 때문에 치아 치료를 미루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생각은 치아 건강에 매우 나쁩니다. 치아는 한번 상태가 나빠지면 절대 자연치유되지 않으며 오히려 계속해서 나빠지기 때문에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치과공포증으로 인해 치과에 내원하는 것을 꺼리는 분들을 위해 '수면 마취 임플란트 (의식하 진정 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치과공포증을 앓고 계신 분들도 부담 없이 치료받을 수 있도록 의식하 진정 법(수면 마취)를 이용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와 같은 고난도 수술도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마취를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의식하 진정 법(수면마취) 임플란트란,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수술받을 수 있도록 담당 의사가 처방한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주위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임플란트 수술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근육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고령의 나이로 체력적인 문제가 있어 장시간의 치료를 견디기 힘든 경우, 한 번에 많은 양의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할 때, 복잡한 뼈이식을 거친 후 식립을 진행할 때, 전신질환으로 스트레스에 유의해야 하는 분, 구토 증상이 심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치료방법입니다.

 

 

수면 상태로 진행되기 때문에 응급상황에는 어떻게 대처가 가능한 것인지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수면 통증 의학과 전문 의료진과 전담 팀이 구성되어 1:1 맞춤 케어를 통하여 수면 임플란트를 시행하기 때문에 수면상태에서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위험도를 낮추고 있습니다.


전담 수술실과 수술 중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오랜 경력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결과로 이어지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이며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를 진행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입니다. 14년이라는 시간 동안 수많은 케이스의 임플란트를 진행하며 치과공포증을 앓고 있는 환자분들도 매우 많이 치료하였습니다.

 

 

치아 건강, 한번 잃으면 다시 되돌리기 어렵습니다. 더 늦기전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통증없는 의식하 진정법을 통해 치료하시기 바랍니다. 언제든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