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강남구청 임플란트, 치과 선택이 결과를 좌우하니까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우리는 살아가면서 굉장히 많은 변수를 만나게 됩니다. 예기치 못하게 사고가 날 수도 있으며 갑작스럽게 질환이 발견될 수도 있습니다. 한 평생 튼튼할 것만 같았던 우리의 치아도 예외는 아니죠. 부상이나 외상, 충격 등으로 치아를 상실한 경우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를 찾아 내원하시게 될 것입니다. 임플란트는 최근 굉장히 대중화된 치료방법 중 하나이죠.

 

임플란트란, 인체에 전혀 해가 없는 임플란트 재료가 사람의 턱뼈와 잘 붙는 현상을 이용하여, 충치나 잇몸병으로 없어진 치아나, 사고 또는 종양 등으로 인하여 뼈와 잇몸이 없는 부분에 대해서 미용뿐 만 아니라 기능까지 회복시키는 치료를 말합니다.

 

 

임플란트에는 굉장히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1.     인접한 자연 치아를 삭제하지 않으며, 치아가 없는 부분만 수복이 가능합니다.

2.     자연치와 거의 유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틀니처럼 움직이지 않고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4.     기존 틀니의 사용으로 인한 과도한 뼈 흡수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듯 장점이 많고, 우리의 삶에 도움이 되는 임플란트, 치과 선택 단계에서부터 꼼꼼하셔야 합니다. 임플란트는 간단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시술이 아닙니다. 평균 치료 기간을 6개월까지 잡기도 하는 긴 치료로 유명하죠. 또한 환자분께서 병원에 내원해야 하는 횟수도 꽤 많은 편에 속하며, 출혈, 붓기 등과 같은 후유증도 부담이 되실 것입니다.

 

 

때문에 임플란트 식립은 치과 선택이 그 결과를 좌우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강남구청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2008년 개원 이후로 한자리를 지키며 30,000건에 가까운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신뢰와 결과를 바탕으로 실력을 입증해내고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특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과 선택 시 환자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부분은 의료진의 실력이겠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지금까지의 환자들의 진료 결과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하여 세계 유수의 학술지에 그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대한민국 치의학 분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나가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시술 중 고난도로 꼽히는 상악동 거상술 임플란트 또한 여러 차례 성공적으로 해내며 그 실력을 입증해오고 있습니다.

 

 

실력 있는 의료진을 뒷받침해주는 것이 바로 첨단 디지털 장비인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3D 입체 구강 스캐너, 세렉, 컴퓨터 단층 촬영 장비, 미세 광학 현미경, 디지털 파노라마 등 최첨단 장비를 모두 구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세 광학 현미경의 경우는 도입된 곳이 대학병원 외에는 전무한 장비입니다. 이렇듯 다양한 첨단 장비를 구비하여 환자분들에게 딱 맞는 진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모든 임플란트 시술 환자분들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하고 있습니다.

 

 

잘 식립했다면 사후 관리도 빼놓을 수없이 중요한데요, 모든 임플란트 시술 환자분들에게 임플란트 보증서를 드리며 꼼꼼한 관리까지 약속드리고, 제대로 된 임플란트 관리법과 치과 내원주기를 알려드리며 환자분께서도 보다 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2008년부터 14년간 높은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믿을 수 있는 치과,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내원하시어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