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보다 편안한 시술 받으세요.

 

고령화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구강 건강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치아에 심각한 통증을 느끼거나, 붓기나 출혈 등의 증상이 육안으로 보인다면 이미 치아의 건강 상태는 치명적으로 악화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심각한 경우 치아를 발치해내고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할 수 있는데요, 임플란트는 최근 굉장히 대중화된 치료방법 중 하나입니다. 임플란트를 식립하기로 결정 했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에게 맞는 안정적인 치료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치과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계신 분 혹은 기존에 고혈압이나 당뇨, 심장병과 같은 전신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의 경우 임플란트 치료를 망설이고 계실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몸이 긴장을 하거나 두려움을 느끼면 맥박과 혈압이 빠르게 뛰기 때문에, 과부하가 걸릴 것을 걱정하는 분들에게 치과에 내원하여 치료를 받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수면 마취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로서,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수면마취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마취 임플란트는 의식하 진정법이라고 불리는 시술 방법입니다. 전신마취가 아닌 가수면 상태를 유지하면서 편안하게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의식이 사라지지 않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료를 받는 동안 스스로 기도를 확보해 호흡할 수 있으며, 외부에서 들어오는 자극, 언어 등에 상호 소통을 하면서 반응할 수 있으므로 전신마취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 마취 임플란트에는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안전성입니다. 마취통증의학과 전담 의료진과 진료 스텝을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마취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로 첨단 시스템 장비의 구비입니다. 전문 수술실과 수술 중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응급 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완벽한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담당 의사의 정확한 판단을 위한 시스템과 장비는 임플란트 수술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입니다. 전문의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관련 논문 발표 등 끊임없는 연구로 더욱 안전한 수술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오직 임플란트 수술만을 위해 사용되는 임플란트 수술센터가 있습니다. 단독 층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외부 감염으로부터 더욱 안전합니다. 또한 환자분들의 수술 전후 심신 안정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당일 입원실(회복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담 간호인력이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환자분의 상태를 보다 세세하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치과 치료가 무섭거나, 질병이 있는 분들 뿐만 아니라 수술 시간을 감당하기 어려운 고령의 환자분, 여러 개의 임플란트를 한 번에 식립하거나 복잡한 골 이식술 등을 동반해 장시간의 수술이 예상되는 분, 구토 증상이 심하여 치과치료가 힘든 분 등 다양한 케이스의 환자분들에게 딱 맞는 수술법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수면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으신다면, 개원 이래 14년간 30,000건에 가까운 임플란트를 식립해 온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