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어금니 임플란트, 기능성 높고 튼튼하게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어금니는 워낙 입안 깊숙이 자리하고 있다 보니 매일같이 양치를 한다 해도 음식 찌꺼기가 남기 쉽습니다. 이는 곳 염증이나 질환으로 커질 수도 있는데요, 최악의 경우 어금니를 상실하여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능성과 강도입니다. 때문에 어금니를 상실하게 되어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게 되었다면 신중하게 치과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튼튼하고 기능성 좋은 어금니 임플란트를 만나보세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철저한 계획과 가이드를 가지고 임플란트를 식립합니다.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이며,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모의 수술 결과들 중 최적의 결과를 토대로 수술 유도 장치인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확한 위치에 드릴링을 통해 식립합니다.

 

 

또한 튼튼한 임플란트를 위해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모든 환자분들께 개인 맞춤형 받침대를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받침대를 사용하면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하며 더욱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시술 시, 주의해야 되는 환자분들도 계십니다.

 

■ 당뇨, 고혈압, 심장질환을 앓는 분 : 환자의 개인적인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당뇨, 고혈압, 심장질환 등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경우 수술 전 의사와의 상담이 꼭 필요합니다.

 

치아 사이의 공간이 부족한 분 : 그 주변 치아들을 부분 교정 등의 치료로 공간을 확보한 후 어금니 임플란트 시술을 하게 됩니다.

 

뼈 손실로 인해 임플란트가 어려운 분 : 충치와 심한 잇몸병 등으로 인해 뼈 소실이 된 경우에는 ‘골이식’을 통해 부족한 뼈를 생성한 후 시술하게 됩니다. 아래턱은 신경의 위치를 고려하여 임플란트를 식립 하여야 하며 위턱은 상악동 위치를 고려하여 임플란트를 식립하여야 합니다.

 

 

 

어금니는 워낙 입안 깊숙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임플란트 시술 시 신경 손상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옆 어금니와의 간격도 세세하게 따져서 수술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고난도 수술 실력이 요구되는 임플란트이니만큼 의료진의 실력을 잘 따져보아야겠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경우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중 더욱더 고난도로 악명 높은 상악동 거상술 임플란트 역시 여러 차례 성공적으로 해내며 실력을 입증해내고 있습니다.

 

 

오직 임플란트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전문 수술센터를 운영하고 있을만큼 임플란트에 특화된 치과병원, 믿을 수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내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