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하루만에 진행되는 즉시 기능 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임플란트' 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부작용, 통증, 장기치료 등이 있으실 텐데요, 이러한 것들은 가장 잘 알려진 임플란트의 단점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이러한 단점을 모두 보완하여, 부작용과 통증은 줄이고 하루 만에 기능이 가능하도록 하는 '즉시 기능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균 6개월까지 걸리는 임플란트 치료, 어떻게 이렇게 빠른 시간 안에 가능한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는 뼈 속에 인공치근을 심은 후 뼈와 임플란트가 서로 단단하게 붙기까지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술이 완성되기까지는 다소 긴 시간이 할애되는 치료법입니다. 또 환자의 뼈 상태나 당뇨, 고혈압, 심장질환 등을 앓는 경우 개인별로 조건의 차이가 있어서 맞춤 치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장기치료라는 단점을 보완하여 하루 만에 식립을 마치고 즉시 기능하도록 하는 ‘즉시 기능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즉시 기능 임플란트란 무엇인지,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즉시 기능 임플란트란?


임플란트의 치료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치료를 완성하기 위해 발치 후 즉시 식립 또는 이미 발치된 공간에 임플란트를 당일 식립하고 3D 보철 스캔을 이용한 임시 보철물을 제작하여 빠르게 치아의 기능을 회복하고 즉시 기능하도록 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임플란트는 평균 6개월까지 소요되는 치료인데 어떻게 이걸 하루 만에?라는 의문이 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이 즉시 기능 임플란트를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는 이유

 

 

첫 번째, 디지털 장비의 정확한 분석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입니다.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이 가능하여 즉시 기능이 가능한 임플란트 치료 준비와 당일 임플란트 치료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 서울대 박사 출신의 풍부한 경험과 협진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세 번째, 개인 맞춤형 치료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함과 동시에 치아의 기능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지막, 철저한 계획과 가이드 제작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확한 위치에 적은 절개로 식립하여 환자의 빠른 회복과 즉시 기능을 가능하도록 합니다.

 

 

빠르게 치료를 끝낸다고 해서 단계를 건너뛰거나 대충 하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임플란트 분야에서 이미 실력이 입증되어 있습니다. 2008년 개원 이후 14년간 한자리를 지키며 30,000건에 가까운 임플란트 식립을 성공적으로 마쳐왔습니다. 실력 있는 의료진과 그 뒤를 받쳐주는 첨단 장비가 구비되어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