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즉시기능 임플란트, 오늘 치료하고 내일 사용하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상실한 치아를 대체하는데 대중적으로 쓰이는 방법은 틀니임플란트가 있습니다. 틀니는 빠른 시간 안에 치아를 대체할 수 있으며, 임플란트에 비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잘 만든 틀니도 자연치아의 20%밖에 저작력을 끌어내지 못하며, 오랜 시간 사용할 시 잇몸뼈의 소실이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에 비해서 임플란트의 경우, 심미성도 뛰어나며 저작력도 자연치아와 거의 흡사하며, 관리를 잘 해줄 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명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임플란트는 장기치료로 유명한 만큼 평균 치료 기간을 6개월까지도 잡는 치료여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하루 만에 임플란트 치료를 마친 뒤 바로 다음날 제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하루 만에 임플란트 식립을 마치고 바로 다음 날 사용할 수 있는 ‘즉시 기능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시 기능 임플란트란, 임플란트의 치료 기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치료를 완성하기 위해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를 식립하거나 이미 발치 된 공간에 빠르게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임플란트 보철물 식립을 마쳤다면 당일 임시 보철물까지 올려 바로 다음날 치아의 기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치료방식인 것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즉시 기능 임플란트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계획과 진단 : X-ray와 3차원 CT 촬영을 통해 환자의 구강상태를 꼼꼼히 진단하고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2.     모의수술 : 진단과 계획을 토대로 3D 모의수술을 진행합니다.

3.     임플란트 식립 가이드 제작 : 모의수술의 결과들 중 최적의 결과를 토대로 수술 유도 장치인 가이드를 제작합니다.

4.     임시 보철물 제작 : 미리 본 떠놓은 구강 모형에 임플란트 가상 식립 및 임시 보철물을 장착해보고 치아 맞물림 등이 잘 맞는지 확인합니다.

5.     당일 발치와 동시에 임플란트 수술 : 제작해놓은 가이드를 이용하면 보다 빠르게, 정확한 위치에 드릴링을 통한 식립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임플란트 치료와 똑같은 과정을 거치지만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기술력과 임상경험으로 하루 만에 식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이 즉시 기능 임플란트를 성공적으로 해내고 있는 이유는 훌륭한 시스템과 기술력 그리고 뛰어난 의료진의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계시며, 임플란트 수술 중 고난도 수술로 유명한 상악동 거상술 또한 여러 차례 성공적으로 해내며 수술 실력에 있어 뛰어남을 세계적으로 증명해내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즉시기능 임플란트를 통해 시간효율정확도를 높인 임플란트 시술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