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치과공포증,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마취 임플란트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치과공포증이란, 치과 치료 시 발생하는 모든 소리, 냄새, 통증 등에 대해 극도의 두려움을 느껴서 치과치료를 피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분들이 치과공포증으로 인해 치과치료를 미루고 계시는데요, 이러한 분들이 혹시라도 치아를 상실하게 되어 임플란트 식립을 받아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면 그 공포는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수면마취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안전한 수면마취에 대해 알아볼까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 임플란트는 ‘의식하 진정법’이라고 불리는 시술 방법인데요,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받을 수 있도록 담당 의사가 처방한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주위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임플란트 수술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근육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마취를 통해 통증을 덜고 편안하게 수술을 받는 것은 좋은데, 수면마취라는 것 자체에 두려움이 있는 분들도 계실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의식하 진정법은 전신마취와는 다르게 환자분의 자가호흡이 가능하며,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마치 꿈을 꾸는듯한 느낌을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의사소통도 가능한 상태이지만 수술이 끝나고 나면 그 상황을 제대로 기억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수면마취 전문가와 전담인력, 환자 감시 장치와 응급장비를 구비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수면마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오직 임플란트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전용 수술센터가 있습니다. 단독으로 운영되는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수술 전에 에어샤워실을 통과하여 외부 감염으로부터 안전하게 수술을 진행합니다.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수술센터에는 수술 전후로 환자분의 심신 안정을 돕기 위한 당일 입원실도 구비되어 있는데요, 수술 전에는 두려움과 공포증을 떨쳐낼 수 있도록 심신 안정을 도우며 수술 후에는 환자의 경과 상태를 지켜보고 산소포화도 및 심박수 등을 체크하여 환자의 몸 상태가 정상이 되었을 때 퇴원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안전한 수면마취 임플란트가 가능한 또 다른 이유, 바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입니다. 전문의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관련 논문 발표 등 끊임없는 연구로 더욱 안전한 수술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 공포증, 더 이상 임플란트 시술의 문제점이 되지 않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와 함께 극복하시고, 안전하고 튼튼한 임플란트 식립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