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보다 안전하고 정확하게, 압구정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가이드 임플란트


임플란트는 치아가 상실되었을 경우나 충치나 염증으로 인해 제 기능을 하지 못하여 단순 치료로 끝내지 못할 경우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됩니다. 자연치아를 대체하여 인공치아를 식립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또한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위치에 식립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혹시 모를 염증을 최소화하고 차후 문제가 생겼을 때를 대비하기 위해 처음부터 정확한 위치에 식립해야 합니다.



이러한 위험부담들을 최소화하고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가이드 임플란트수술 방식을 제공합니다. 가이드 임플란트란, 흔히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라고도 불리는 수술로써 자동차가 네비게이션 안내에 따라 정밀하게 길을 찾듯이 수술 경로를 찾아 골조직과 신경 위치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정밀하게 수술경로를 찾아주는 임플란트 식립 방법 말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기 전에, 환자의 상태를 면밀히 검사한 뒤 환자의 잇몸에 식립될 임플란트를 3D 모의수술을 통해 미리 식립해봅니다.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술 유도 장치를 제작하여 수술 당일 환자의 잇몸에 삽입 후 임플란트 식립을 진행하게 됩니다.



각각의 환자에게 맞춤 제작된 가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오차를 줄일 수 있고,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심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런 부분 덕분에 출혈이 적어서 수술 부위가 많이 붓지 않습니다.



통상적인 임플란트 수술법은 의사의 손기술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아무리 경험이 많은 의사라도 수술 임플란트가 완성된 사진을 보면 깊이나 각도 등이 미세하게 틀어져 있는 경우가 발생할 있습니다.

하지만 에스플란트 치과의 가이드 임플란트는 치과전용 3D CT 촬영을 통해 환자의 구강상태를 정확히 분석하고, 컴퓨터 모의수술로 임플란트를 심을 최적의 위치, 각도, 크기 등을 미리 결정하기 때문에 임플란트를 심는 깊이와 각도 등을 0.01mm까지 정교하게 조절할 있어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1. 당뇨, 고혈압 환자나 전신질환을 앓고 계신 환자분

2. 나이가 많아 수술 시간을 감당하기 힘든 고령의 환자분



단시간에 안전하게 진행할 있는 가이드임플란트는 선호도가 높은만큼 제대로 비교해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가이드 임플란트를 진행하기 위한 최신 장비 구축도 중요하지만, 임플란트 수술에 있어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의료진과 분한 상담이 진행되는 치과를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문 주치의 담당으로 환자와의 1:1 개인 맞춤 치료로 만족도 높은 결과를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