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강남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빠르고 정확한 당일 임플란트



우리의 치아에는 굉장히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씹는 기능이 있고, 그 외외에 적절히 발음을 하는 데에도 필수적이며 요즈음은 미적인 역할도 굉장히 큽니다. 이렇듯 기능도 다양하고 중요한 치아를 갑작스러운 사고나 노화 또는 질환으로 인해 잃게 된다면 최대한 빠르게 대체재를 찾고 싶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런 상황에 놓인 분들을 위해 저희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당일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임플란트 수술은 진단, 계획, 발치, 임플란트 식립까지 평균적으로 6개월 이상 소요되는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발치 후 당일 임플란트까지 식립할 수 있는 당일 임플란트수술이 가능합니다.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환자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시간의 효율성은 높여주는 방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당일 임플란트의 치료 과정은 이러합니다.

1.     정확한 진단과 철저한 계획 수립

2.     3D CT를 활용한 모의 수술

3.     수술 유도 장치 제작

4.     빠른 시간 내 맞춤형 임시 보철물 제작

5.     당일 발치와 동시에 신경, 염증 치료 및 임플란트 식립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즉시 기능, 당일 임플란트가 가능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서울대 박사 출신의 풍부한 경험과 협진이라고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 원장님들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이며,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넓은 분야에 대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서울대학교 대학원 치의학 박사님들로 구성된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개원 이래 26,000건이 넘는 임플란트 수술건수를 자랑하며 환자들에게 아름다운 치아를 선물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짧게, 기능은 빠르게 !

강남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당일 임플란트로 아름다운 치아를 빠르게 되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