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병원 - 전악임플란트, 새로운 삶 얻을 수 있어요.



 <치아를 모두 상실했다면 전악임플란트로>


 

우리의 치아는 총 28개로 구성되어있으며, 두 번째 치아인 영구치를 상실하게 되면 다시는 똑같은 부위에 치아가 자라지 않습니다.

 

치아를 조금만 상실 하였을 경우 불편함을 감수하고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지만 한 꺼번에 여러개의 치아를 상실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일생생활에 많은 부분이 불편해집니다.

턱의 모양이 바뀌거나 저작능력이 떨어지는 등 내적, 외적 불편함은 이내 표현하게 힘든데요

 

그럼 치아를 한꺼번에 여러 개 상실하였다면,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바로 전악임플란트 치료를 받으셔야 하는데요.

 

전악임플란트란 상악과 하악을 합쳐 28개인 우리의 치아 중 8~10개 이상의 치아를 소실한 경우 치아 전체적으로 임플란트 식립을 감행하는 치료입니다.

 

과거 비용적 부담을 많이 느껴 전악임플란트 보다 틀니를 많이 선택하셨는데요.

틀니의 경우 잇몸을 지속해서 눌러 통증을 주며 내 치아와 같은 편안한 느낌을 주지 못해 이질감이 상당합니다.





또한 오랫동안 틀니를 사용하게 되면 자연치아가 빠지고 난 뒤 잇몸을 지속적으로 눌러 잇몸이 쇠퇴되고 구강의 형태가 변형되는 현상이 찾아옵니다.

이럴 경우 추후 전악임플란트를 하고자 결심하셨을 때 더욱 치료과정이 복잡해지고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악임플란튼느 한꺼번에 여러 개의 임플란트를 식립해여야 하기 때문에 고난이도의 치료로 손꼽히는데요.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안전하고 정확한 전악임플란트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을까요?

 



1.  3차원 CT x-ray를 활용하여 상실된 치아와 잇몸뼈 상태 등을 파악합니다.

이 과정에서 3차원 CT를 활용해 가이드를 제작에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환자의 본떠 컴퓨터상에서 모의 수술을 진행합니다.

 



2. 수술 유도장치를 제작하여 정말한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모의 수술로 얻어진 데이터를 활용해 수술 유도장치를 제작하고 수술 유도장치를 환자 구강에 삽입하여 전악임플란트를 진행하므로 보다 오차를 줄인 정확한 수술을 제공합니다.





3. 임플란트 임시 보철물 제작을 단시간에 빠르게 가능합니다.

세렉이라는 장비를 이용하여 임플란트 임시보철물을 1시간 내에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당일 임플란트 이어질 수 있는데요.

전악임플란트 또한 당일 임플란트가 가능하며 하루 안에 발치와 임플란트 식립 임시보철물 제작과 장착까지 가능하여 환자의 시간적 번거로움을 줄여드리고 빠른 회복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전악임플란트과정 어떠셨나요?

이런 전악임플란트 어떤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까요?






1. 오랜 틀니 사요으로 인해 잇몸이 쇠퇴하신 분

2. 틀니사용에 이질감을 느끼고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

3. 사고 및 노화로 인해 한꺼번에 다량의 치아를 소실하신 분




전악임플란트!

불편하지 않고 내 치아 같은 자연스러움으로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