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청담동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에스플란트 믿고 맡기세요!


사람의 평균수명이 길어지고, 치아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는 현시대에 임플란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고, 또는 노화, 질환 등의 다양한 이유로 치아를 상실한 경우, 이를 가능한 빠르게 수복해 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럴 때 많은 분들이 찾는 것이 바로 임플란트입니다.




임플란트는 틀니와 다르게 본인에게 이질감이 거의 없으며 반영구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기때문에 많은 환자들이 선호하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

임플란트 시술에는 가이드 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 임플란트 틀니 등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임플란트 시술 방식을 찾고, 임상경험이 풍부하고 좋은 시술 장비를 갖춘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청담동에 위치한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경우 올해로 14년째 한 자리에서 26,700명이 넘는 환자의 임플란트를 책임져 오며 임상데이터로 축척하고 그 자료를 기반으로 또 다음 임플란트 수술을 계획중인 환자에게 대입하는 등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 수술치료를 병행하고 계십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가이드 임플란트 라는 기술을 통해 보다 정교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이드 임플란트란 무엇일까요?



흔히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라고도 불리는 이 시술은 자동차가 네비게이션 안내에 따라 길을 찾듯이 수술 경로를 찾아 골조직과 신경 위치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정밀하게 수술경로를 찾아주는 임플란트 식립 방법입니다. 환자의 통증을 줄일 수 있고 정확도와 시간 방면에서도 높은 효율성을 보여줍니다.

절개 면적을 줄여 수술하기 때문에 출혈도, 붓기도 적습니다. 그리고 가이드가 있기 때문에 식립 오차 가능성이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이드 임플란트의 경우 모의수술을 통해 미리 임플란트를 식립할 위치를 파악한 후 시술이 진행되기때문에 시간도 단축되고 정확한 위치에 심을 수 있기에 보다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술은 고혈압 환자, 당뇨 환자 등 질환을 갖고있는 환자분들이 많이 이용하며, 긴 수술시간을 감당하기 힘든 고령의 환자분들 또한 많이 찾습니다.




과거에는 외상, 충치, 치주 질환으로 치아를 잃으면 브릿지, 부분틀니, 전체틀니 등의 방법을 이용했지만 최근에는 임플란트를 많이 선호합니다. 하지만 임플란트는 난이도가 높은 시술이다 보니 환자들이 치과를 선택하기전에 상당히 많은 부분을 조사해 보게 되는데요, 이때 고려되는 것이 바로 장비 수준,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 수술 후 관리 서비스 등입니다.



청담동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는 임플란트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으며, 많은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이 진행되고, 처음부터 끝까지 전문 주치의와 1:1로 상담하여 진행되므로 보다 정교한 맞춤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