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정확한 위치에 안전하게 임플란트를 식립해야할 때 에스플란트의 가이드 임플란트

가이드 임플란트 치료는 수술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하고, 추가적인 수술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미리 계획을 세워 최적의 결과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이러한 가이드 임플란트 치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임플란트는 인공 치아를 치아 뼈에 안전하게 고정하는 치과 수술입니다. 가이드 임플란트는 이러한 수술을 보다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하는 기술입니다. 가이드 임플란트는 CT 스캔과 3D 프린팅 기술을 이용하여 환자의 치아 뼈와 주변 조직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인공 치아가 정확하게 위치하도록 하는 특수한 가이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가이드를 사용하면 수술 시간과 환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수술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과병원에서는 최신의 CT 스캔과 3D 프린팅 기술을 사용하여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원장님들이 각각의 환자에게 맞는 가이드를 제작하고, 수술 전에 환자분과 면밀하게 상담하여 수술 방법과 예상되는 결과를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은 보통 한 시간 이내에 완료됩니다. 이후에는 환자는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병원에서 자신의 집으로 직접 귀가할 수 있으며, 수술 부위를 아이스팩으로 냉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이후에는 약간의 통증과 부어오름이 있을 수 있지만, 이는 몇 일 안에 완화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뿐만 아니라, 어금니 임플란트, 임플란트 틀니,보험 임플란트 등 다양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치료는 최신 장비와 기술을 사용하여 최고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를 하게 되면 아무래도 혹시나 잘못된 위치에 식립되지는 않을까, 신경을 건드리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실텐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가이드 임플란트를 통해 진행하면 이러한 위험을 줄이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2008년 개원 이후 어느덧 16차 치과병원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개원 이후 지금까지 환자분들의 진료 결과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하여 세계 유수의 학술지에 그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대한민국 치의학 분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나가고 있습니다.

 

환자 한 분 한 분을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진료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부담없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