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완벽한 미소를 위한 앞니 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치아는 사람의 인상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치아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다양한 이유로 치아가 손상된 경우에는 임플란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전문성 있는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치과병원입니다. 특히 앞니는 우리의 전체 구강 가장 가운데, 가장 앞에 위치한 만큼 타인의 눈에 띄는 일이 많고 이로 인해 심미성이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는 것이죠.

 

 

앞니 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치료 중 굉장히 많이 시행되는 치료로 구분되며 일반 임플란트보다 더욱 자연스러운 모양과 기능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는 티타늄 재질로 만들어지며, 이는 인체 내부에서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는 물질입니다. 임플란트는 치조골에 안전하게 고정되며, 심미성을 높이기 위해 구강 내부에 적합한 색상과 모양으로 제작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자체 기공실을 보유하고 있어서 환자분의 구강에 가장 잘 어울리고 적합한 보철물을 보다 빠르고 오차 없이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앞니 임플란트를 진행할 때 사용하는 보철물은 지르코니아’라는 재료를 사용한 보철물인데요, 일반 틀니와 비교하여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틀니는 보철 재료의 내부가 금속으로 되어있으며 겉만 치아색으로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자연광 불빛 아래에서는 탁한 느낌이 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르코니아는 임플란트 연결 기둥과 보철 모두 세라믹으로 되어 있어서 본인의 치아처럼 자연스러운 색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 잇몸이 움직여도 자연스러운 잇몸을 유지할 수 있으며 치아와 치아 사이를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심미성에만 초점을 맞추느라 기능성에 문제가 생길 것 같아 걱정이신가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의 기능성은 기본 중에 기본입니다!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위해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꼼꼼하게 진단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성공률을 높이는 요인 중에는 의료진의 실력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전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 원장님들의 풍부한 경험과 협진을 바탕으로 시술이 이루어집니다.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이며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하여 정확한 위치에 최소한의 수술로 환자의 빠른 회복과 즉시 기능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 개원하여 어느덧 16년 차가 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이렇게 오랜 시간 한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는 결과로서 검증된 실력과 환자분들과의 신뢰관계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환자 한 분 한 분을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진료하는 에스플란트로 언제든 내원하시어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