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치료,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가이드 임플란트와 브릿지 치료

안녕하세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환자분은 하악 치아 전체적인 악화 상태의 환자분이셨으며 본원에서 가이드 임플란트 8개와 브릿지 치료를 받아 건강과 심미성을 회복하였습니다. 3D 프린팅으로 만들어진 가이드를 사용하여 수술을 진행하여 부작용을 최소화하였고, 브릿지 치료를 통해 보철물을 제작하여 자신감을 회복하였습니다. 가이드 임플란트와 브릿지 치료를 통해 치아 건강과 심미성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임플란트는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하여 정확한 위치와 깊이를 파악하고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치료 방법으로, 수술 과정에서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치료 효과를 높입니다.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전, CT 검사와 치아 모델링을 통해 정확한 위치와 깊이를 파악하였습니다. 그리고 3D프린팅으로 만들어진 가이드를 이용해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수술 후 적절한 치료 계획과 케어 방법을 받았고, 브릿지 치료로 심미성을 회복하였습니다.

 

 

브릿지 치료란, 한 쪽 이상의 빠진 치아를 대신하여 인접한 치아 위에 다리를 놓고 보철하는 방식입니다. 브릿지 치료를 통해 심미성을 회복한 이 환자분은 인근 치아와의 조화로운 모양과 색상을 갖는 보철물을 제작하여 자신감을 되찾았습니다.

 

 

이처럼 가이드 임플란트와 브릿지 치료를 통해 하악 치아의 악화된 상태를 개선하고 심미성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치과 전문의와 함께 정확한 진단과 치료 계획을 세우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치아 건강과 심미성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치료 전 파노라마와 사진과 치료 완료 후 파노라마 사진을 보시면 그 차이를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하악에 위태롭게 노출되어있던 치아 뿌리들이 모두 튼튼한 임플란트로 대체 되었으며, 하악 전치부 부위는 브릿지를 통해 심미성을 회복한 모습을 알 수 있죠.

환자분은 식사를 할때도 한결 편안해졌고, 웃을때나 말을 할때도 덜 소극적인 태도로 타인을 대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하셨습니다.

 

 

치료 전, 정확한 진단과 치료 계획을 세우고, 환자분의 입장에서 생각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건강한 입 속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