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앞니 임플란트, 심미성 높이고 안전하게

안녕하세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입니다. 오늘은 앞니 임플란트 환자의 케이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앞니 임플란트 치료에 대해 소개하며, CT 검사를 통해 정확한 위치와 깊이를 파악하여 자연스러운 미소와 앞니를 만들어줍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인근 치아에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앞니 임플란트 치료는 먼저 CT 검사를 통해 정확한 위치와 깊이를 파악합니다.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전문의가 가이드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정확한 위치에 인공치아를 식립합니다. 이 과정에서 환자분의 입모양, 색상, 모양 등을 고려하여 자연스러운 미소와 앞니를 만들어줍니다.

 

 

앞니 임플란트 치료는 다른 치아 치료 방법에 비해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인근 치아를 깎아내는 브릿지 치료와 달리, 뼈에 직접 고정되는 인공치아는 다른 치아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자연스러운 미소와 앞니를 만들어줍니다. 또한, 임플란트 치료 후에는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이 거의 없으며, 장기적으로도 건강한 앞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고객의 입모양, 색상, 모양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앞니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 계획을 세우고, 환자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한 치료를 제공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료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모르고 보면 오른쪽이 임플란트인지 왼쪽이 임플란트인지 알 수 없을 만큼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앞니 결함은 심미성에 매우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타인과 대화할 때, 말할 때, 웃을 때 모두 소극적인 태도로 변하기 쉽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심미성 높고 안전한 임플란트로
앞니 심미성을 회복하고 자신감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