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임플란트 치과,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니까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제2의 영구치라고도 불리는 임플란트, 임플란트는 현재 굉장히 대중화되어 널리 사용되고 있는 치료방법입니다. 과거에는 임플란트가 불안해서 틀니를 더 많이 선호하였지만 최근에는 첨단 디지털 장비의 발달과 수많은 임상경험으로 인해 임플란트의 신뢰도가 많이 높아졌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렇게 대중화되었다고 해서 단순한 시술로 생각해선 안됩니다. 신중하게 따져보고 결정해야 하니까!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강점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의 전체적인 과정을 먼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는 인공뿌리에 해당하는 ‘픽스처’ , 픽스처와 보철물을 연결해 주는 ‘지대주’ , 그리고 맨 위에 올라가는 ‘크라운’ 이렇게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잇몸을 절개하고 픽스처를 식립하게 됩니다. 픽스 처가 잇몸에 튼튼하게 유착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지대주를 연결하고 자연치아와 매우 유사한 색과 형태를 가진 크라운을 장착하며 마무리됩니다.

 


전체 치료 기간을 평균 6개월에서 9개월, 오래 걸리는 경우에는 1년까지도 잡는 장기치료로 유명하죠. 그런데 그냥 집 가까운 곳에서, 검색했더니 맨 위에 나오는 곳에서 임플란트를 진행하시면 안 됩니다. 물론 그렇게 쉽게 찾은 치과가 좋은 치과일 수도 있지만, 임플란트를 진행하시기 전에는 의료진의 경력, 임플란트 식립 횟수, 치과의 시설 및 첨단 디지털 장비, 사후 관리 시스템 등을 꼼꼼히 고려해 보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2008년에 청담동에 개원하여 현재까지 15년째 한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긴 시간 동안 36,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이 수많은 경험들을 토대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그 결과를 세계 유수의 학술지에 발표함으로써 대한민국 치의학 분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나가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진행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원장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1:1로 담당하는 담당 주치의 제도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상담, 수술, 보철, 관리까지 모두 원장님이 직접 담당합니다. 간혹 픽스처 식립은 원장이 하고, 보철물 올릴 땐 페이닥터가 하는 치과도 있는데 이렇게 하면 책임소재가 명확하지 않고 혼돈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한 명의 원장님이 끝까지 하는 것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첨단 의료장비와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춘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환자분의 구강 상태를 면밀하고 정확하게 파악해야 그에 맞는 임플란트 수술 계획을 수립하고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고가의 첨단 진료장비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환자분 맞춤형 진료를 이루어 냅니다. 현재 전 세계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첨단 덴탈 CT와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진단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임플란트 전용 수술센터 운영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을 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 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고 안전한 수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 원장님들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환자 한 분 한 분 꼼꼼히 진료하는 에스플란트로 내원하셔서 안전한 임플란트 식립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