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환하게 미소지을 수 있도록, 에스플란트의 앞니 임플란트

 

앞니의 역할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앞니는 전체 치열의 정중앙에 위치하여 말할 때나 웃을 때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합니다. 그렇다면 저작기능과는 관련 없는 치아일까요? 저작기능을 가장 주로 담당하는 치아는 어금니이지만 앞니는 어금니가 음식물을 저작하기 전에 음식을 작게 베어 무는 역할을 합니다. 때문에 앞니가 없으면 어금니에 가해지는 부담이 더욱 커지게 되는 것이죠. 그뿐만 아니라 심미성이 결여되어 소극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기능성과 심미성이 모두 중요한 앞니 임플란트도 에스플란트에서 진행하세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심미성 높고 안전한 앞니 임플란트를 진행하기 위해 3D CT 촬영을 통해 치조골의 상태를 입체적으로 분석한 후 전후, 좌우, 상하의 위치를 모두 고려해 안전한 식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심미성을 높이기 위해 보철물의 종류에서부터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의 앞니 임플란트를 만나보세요.

 

 

앞니 임플란트를 진행할 때에는 ‘지르코니아’ 보철물을 사용합니다. 지르코니아는 내부에 금속이 없이 전체가 세라믹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연광 아래에서도 색이 비쳐 보이는 일이 없으며 본인의 치아처럼 자연스러운 색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 잇몸이 움직여도 자연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으며 치아와 치아 사이를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환자분의 치조골의 상태를 입체적으로 분석하기 위해 전 세계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첨단 덴탈 CT와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하여 환자분의 구강 상태(질환 여부, 튼튼한 정도, 잇몸뼈의 양, 신경의 위치, 인접치와의 거리 등)을 꼼꼼히 진단하여 맞춤 진료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니는 타인에게 가장 잘 보이기 때문에 대화할 때나 식사할 때 웃을 때 좋은 인상을 남기는데 큰 역할을 하죠. 그렇기 때문에 심미성을 고려하여 진행하는 건데 픽스처 식립 후 보철물 장착 전까지 빈 공간을 방치하는 게 부담스럽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발치와 동시에 임플란트 식립 후 임시 보철물까지 장착해 드리는 ‘당일 임플란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 청담동에 개원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현재 햇수로 15년째 한자리를 지키며 30,000건이 넘는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수많은 환자분들에게 환한 미소와 튼튼한 저작력을 되찾아드리며 신뢰관계를 돈독히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의 이 수많은 수술 경험들을 토대로 끊임없이 연구하여 매일같이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구강 구조, 치아의 상태, 건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형화된 치료로 임플란트를 진행해서는 안 됩니다. 환자 개개인에게 딱 맞는 맞춤 진료를 통해 안전한 임플란트 식립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